“글로벌 영재교육”을 꿈꾸는 명품 화상영어 지이스쿨 (GE School)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영어교육시장은 기존 업체들과의 차별화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아 신규 진출이 비교적 어려운 분야이다. 초, 중등 영어몰입교육 전문업체인 ㈜지이영어스쿨(www.mygeschool.kr)은 GE School이라는 브랜드로 2008년 6월 시장에 진출했다.

Immersion 화상영어 교육을 선보인 GE School은 선진 외국의 명문 사립학교 concept을 보편화하여 국내에서도 외국에 조기유학 가지 않고도 유학간 것과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교 방식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도의 전현직 교사 등 원어민교사가 화상으로 영어, 수학, 과학을 가르치는 1대 1 가정교사식 교육이다. 수업 시작 후 2년이 지난 현재 GE School은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입학하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지이영어스쿨의 최영진 대표는 빠른 성장의 비결로 요즘 초등학생들은 책보다는 온라인 게임과 TV등 영상매체에 더 익숙하다는 점을 감안 발 빠르게 온라인 상으로 1:1 맞춤 교육을 실시함 점과 조기유학에 목말라있는 학생과 학부모, 또는 조기유학을 보냈다가 다시 돌아오는 귀국학생 (Returnee)들이라는 신규 수요에 대처한 점을 꼽고 있다.


지이영어스쿨의 최영진 대표는 “다른 영어교육 업체보다 양질의 교사를 채용하고, 자체 트레이닝을 시키며, 학습 매니저들이 학생 개인별로 컨설팅을 하고 언어만 습득하는 것이 아니라 지식까지 겸비하여 GE School 학생들이 글로벌 시대에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 회사만의 장점”이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 새로운 수요를 반영한 이멀젼 교육: 해외로 유학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외국 사립학교를 다니는 듯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영어 수학 과학을 영어로 배우는 이멀젼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학부모-강사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1일 25분이라는 짧은 수업시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GE School은 ‘학습 매니저’ 라는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의 출석, 과제물, 테스트 결과 등 전반적인 학생의 진도를 학부모와 강사에게 쌍방향으로 전달하고 관리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자체 개발 교재 및 정기적 강사 훈련: 인도에 교육센터를 두고 있는 GE School은 서울 본사 컨텐츠연구소 연구원들이 정기적으로 현지 강사를 훈련시키고 있으며, 선진국형 커리큘럼에 바탕을 두고 한국 실정에 맞춰 자체 개발된 교재를 사용하고 있다.


* 체계적인 테스트: GE School은 처음에는 반드시 학력진단테스트를 거치도록 하여 어떤 문제를 풀고 못 풀었는지, 시간은 어느 정도 걸렸는지를 세세하게 살펴 개인별로 부족한 점을 진단해준다. 각 과목당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학습 방향이 결정된다. GE School은 학력진단 테스트 뿐만 아니라, 각과별 유닛테스트와 각 단계의 학습을 완성하는 성취도평가 등 체계적인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 ‘영어만 잘 하는 사람’과 영어로 된 각 분야의 지식을 많이 갖고 있는 사람중 누가 앞으로 글로벌 시대에 리더가 될 수 있을까를 생각한다면 GE School의 교육은 그 효과가 기대된다. 문의는 전화(1577-8205)또는 이메일(jina@mygeschool.kr)로도 가능하다.

도움말 : 지이스쿨(www.mygeschool.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