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팝콘 탑 스타 넷, 멀티 미디어 연예강좌 실시

중앙일보

입력

신세대 문화 포털 사이트 아이팝콘 코리아는 모델 산업을 기반으로 한 연예,오락 전문 사이트인 탑 스타 넷과 업무 전반에 걸친 전략적 제휴에 합의하고 이와 관련된 조인식을 가졌다.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는 연예인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연예 아카데미를 무료로 운영, 동영상을 통해 연예강좌를 온라인 상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네티즌들을 심사위원으로 한 사이버 모델 콘테스트, 유명 모델 소장품 경매 등의 공동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아시아 신세대들의 사이버 놀이공간을 추구하고 있는 아이팝콘은 탑 스타 넷과 콘텐츠 공유를 통해 온라인 멀티 미디어 연예강좌, 모델의 차밍 및 패션 연출법 등 연예, 오락 부분의 콘텐츠를 보강할 수 있게 된다.

탑 스타 넷은 (사)한국모델협회의 모델 데이터베이스와 홈페이지 운영과 함께 사이버 모델 아카데미, 유명 모델 소장품 경매 등의 사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탑 스타 넷의 이상원 회장은 "탑 스타 넷은 N세대들의 최고 관심사인 연예인에 대한 선호도와 열망을 공신력 있는 단체 및 교육기관과 연계해 인터넷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하며, 연예인 지망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이 필요한 차밍 과정도 운
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탑 스타 넷은 연예인 양성을 위한 교육 시스템을 포함하여 연예, 오락 전문 사이트로 오는 12월 1일 오픈된다.

아이팝콘 코리아의 안승욱 지사장(36)은 "신세대들의 모델에 대한 관심은 가수, 탤런트 등과 비교해도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

탑 스타 넷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아이팝콘의 강점 중 하나인 연예, 오락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팝콘은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콘텐츠 및 커뮤니티 서비스, 전자 상거래 등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양 사는 조인식을 시발로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네티즌에게 연예오락에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 제공과 아시아 태평양 사이버 모델 선발대회 등과 같은 이벤트 행사를 공동으로 추진하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