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어공부사이트]왕기초 영어? 영어발음교정 ‘이티스쿨’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영어공부 실패 Case 1. 취업 재수생인 이 모양은 최근 외국계 기업 2차 영어면접에서 낙방의 고배를 마셨다. 영어 면접을 대비해 남들보다 2배나 되는 양의 영어 문장을 열심히 암기했지만, 결국 한국어 발음으로 영어를 말한 것이 면접관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 원인이 되었다.

영어공부 실패 Case 2. 서울 소재 명문대학교 4학년인 강모군은 이상하게 토익점수의 R/C와 L/C점수의 편차가 크다. R/C는 450점을 받지만 L/C는 300점대 간신히 넘는다. 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는 강모군의 문제점은 토익전문가의 상담결과 토익 듣기 공부 방법에 있다고 밝혀졌다. 무조건 대사를 외웠기에 영어특유의 발음과 연음을 무시하게 되어 한계점수를 넘지 못한 것이었다.

이들의 영어공부 실패 원인은 부족한 영어 발음으로 해석된다. 한국인의 공부 특성상, 문법과 단어, 문장 익히기는 잘 하면서도 막상 대화를 시작하려 하면 부족한 발음으로 한없이 영어 앞에서 작은 사람이 되기 때문이다. 영어공부에서 성공하여 취업에 성공한 사람들은 대부분 영어 발음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다.

영어공부 성공 요인은 영어발음 = 어릴 적부터 영어를 취미로 공부했던 지방대 출신의 송모양은 최근에 외국계기업으로부터 합격통지서를 받았다. 지방대 출신에 학점도 좋지 않았지만. 영어를 평소에 취미로 익혀서 소리영어 즉, 영어발음이 어학연수파보다 더 좋았다. 송양의 취업성공의 원인은 결국 영어발음이었다.

송양의 취업 면접을 담당했던 영어면접관은, “송양은 해외경험이 없지만 놀랄 정도로 발음이 원어민처럼 뛰어나다.”고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은 영어병 공화국, 영어 발음 강조 동영상 사이트 ‘이티스쿨’ 인기
우리나라는 소위 영어병 공화국이다. 영어학원이며, 영어동아리, 심지어 영어를 가르치는 영어동영상 사이트가 인터넷 검색을 하면 수도 없이 검색이 되는 것이 우리나라의 실정이다. 포탈에 ‘영어’만 적어도 ‘영어공부’, ‘영어학습’ ‘영어회화’, ‘영어학원’ 등이 자동완성 되며, 그 검색결과만 해도 수만 건에 이른다.

영어공부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수많은 검색 결과 중 가장 주의 깊게 보아야 할 것은 영어 발음을 익힐 수 있는 방법이어야 한다. 최근 유난히 영어발음을 강조하는 기초 영어말하기 동영상 사이트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신개념 영어 왕초보 강좌 '이티스쿨(www.etschool.co.kr)'이다.

이티스쿨의 서장원 강사는 토익시험에서 성공하는 학생들을 많이 배출하는 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처음 영어를 가르칠 때, 영어발음부터 확실하게 가르치는 강사로 토익계에서 유명했다. 다른 강사들은 문제를 찍어주기에 바쁠 때 그는 학생들에게 영어발음부터 가르쳤다. 결국에는 영어 발음을 정확하게 익힌 학생들이 취업면접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서장원 강사는, “영어는 발음이 생명입니다. 그 생명부터 가르쳐야 영어를 잘 할 수 있고, 토익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게 됩니다. 진정한 영어는 결국, 말하는 것이죠.”라고 독특한 영어 철학을 어필한다. 서장원 강사가 이러한 본인의 영어철학을 담아 기초 영어 동영상 강좌 사이트인 ‘이티스쿨’을 열었다.

초보부터 해외 연수 프로그램까지, '이티스쿨' 내 영어공부의 마지막 종착역!
이티스쿨은 영어 알파벳 ABC 의 기본발음과 발음기호를 배우는 주니어과정, 어순감각익히기의 초급과정을 배우기에 필요한 단어를 소리로 익히는 플러스과정, 그리고 문법을 문장으로 익히는 초급과정으로 이루어져 있고, 여기에 최근 중급과정을 신설했다.

중급과정에는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많은 문장을 통해서 영어의 문법과 단어를 익히게 되며, 서장원 강사의 수업에 열중하다 보면 자연스레 영어 말하는 방법과 발음을 익히기 되는 마법과 같은 경험을 하게 된다.

좀 더 심도 있는 영어수업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는 자신감을 심어주는 1:1 전화영어 프로그램이나 한 달 동안 주1-2회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집중영어훈련반을 추천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영어 발음에 자신이 생기게 되면, 대한민국 최초 영어강사가 직접 학생들을 데리고 해외연수를 가는 프로그램인 “서장원 강사의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다.

특히 “서장원강사의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서장원 강사가 캐나다에서 강사 시절에 직접 경험했던 것을 토대로 기존의 어학연수의 문제점인 한국인들과 어울리고, 한국식당을 다니는 잘못된 점들을 개선하고, 철저하게 강사의 관리 하에 2주 집중 영어훈련, 2주 field trip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 학생들에게 필요한 표현을 바로 바로 배우고, 실전에서 써먹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초,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들에게까지 인기가 매우 많다.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오고 있다. 올 초에 세웠던 영어 공부의 계획이 아직 마무리 되지 않았다면, 이번 가을을 기점으로 영어발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이티스쿨'을 통해서 마지막 영어학습이 되는 종착역으로 가보자!

홈페이지: www.etschool.co.kr
문의: 02-2231-134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