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o 와 함께 높은 인기를 누리는 전자담배 JANTY DURA-C PINK Lady ki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전자담배가 현재 우리나라에서 관심을 받으면서 전자담배 브랜드 ‘잔티’의 인기가 함께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잔티코리아’의 eGo 와 함께 DURA-C PINK Lady kit 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DURA-C PINK Lady kit 은 기존 전자담배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DURA-C (510) 의 모델을 업그레이드 하여 여성 유저 분들, 혹은 휴대의 편리성을 가장 최우선시 하는 유저들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이 기존 DURA-C 와 다른 점은 우선 오토 배터리가 포함 되었다는 부분이다. 부분이다. 기존 JANTY 에서는 오토 스위치 방식을 사용하지 않았다. 현재 출시되고 있는 오토스위치 시스템을 하고 있는 모든 전자담배는 특유의 문제점이 있다. 액상이 입으로 역류하는 현상과 액상이 배터리로 흘러들어가서 생기는 배터리 고장이 그 이유이다.

하지만 이번 JANTY에서 출시한 DURA-C PINK Lady kit 모델은 카트리지와 무화기의 구조를 변화하고 홀의 구멍을 최소로 줄이며 여러 가지 기술 개발을 하여 기존 오토 스위치를 사용할 시의 단점을 90% 이상 수정하였다. 자체적인 기술력이 없다면 성공하지 못할 기술력임이 분명하다.

두 번째로 디자인 면이다. 기존 DURA-C(510) 매뉴얼 배터리가 무색 이였다면 이번 DURA-C PINK Lady kit 에는 버튼부분에 PINK 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LED가 추가 되었고 오토배터리 센서에도 마찬가지인 화이트 LED가 들어온다. 또한 PINK의 컬러도 펄이 첨가된 3중으로 코팅된 컬러여서 여간 고급스럽지 않을 수 없다.

잔티에 대해 좀 더 궁금한 사항이나 제품문의, 대리점 및 구입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 (02-333-5110)를 이용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