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과학기술인공제회와 교육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6월 4일, 과학기술인공제회 대회의실서 교육 서비스 제휴협약체결
- 1만 6천 과학기술인공제회 회원 및 자녀대상 한솔교육 제품/서비스 제공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이 6월 4일 과학기술인공제회(이사장 조청원)와 교육 서비스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기념한 협약식을 가졌다.

과학기술인공제회는 정부출연연구소, 민간연구소 등 각계 과학기술관련 법인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적립형급여공제사업, 복지후생사업을 제공하는 교육과학기술부 산하기관이다.

현재 한국과학기술연구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기상청, 교육과학기술부 등 157개 기관 16,701명의 국내 과학기술인들이 공제회에 가입되어있으며, 의료, 법률, 레저 등 다양한 분야의 복지 혜택을 누려왔다.

한솔교육은 이번 제휴협약 체결을 통해 오는 6월 7일부터 과학기술인공제회 사이트 내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복지몰에 입점, 공제회 회원 및 자녀들에게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과학기술인공제회와의 협약이 갖는 의미는 크다. 먼저 공신력있는 국가 산하기관으로부터 한솔교육의 ‘교육’ 전문성을 인정 받았다는 점은 이번 협약의 가장 큰 성과로 꼽을 수 있다.

또 한솔교육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엘리트 집단인 과학기술인 자녀를 미래 과학영재로 육성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미래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한솔교육은 앞으로도 공공기관과의 교육 서비스 제휴 협약을 확대 실시해 다양한 분야의 미래 지구인재를 키워나갈 계획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