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지방이식술] 몸매는 날씬하게~ 가슴과 힙은 볼륨 업!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날씬하고 볼륨 있는 몸매는 세대를 불문하고 여성들의 워너비로 추앙 받고 있다.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자 다이어트와 운동을 아무리 해봐도 쉽사리 만들어지지 않는 S라인!

살을 빼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순 있겠지만 그와 더불어 가슴과 엉덩이의 살도 같이 빠지는 건 어찌할 수 없는 노릇이다. 특히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인 허벅지와 복부의 살이 꿋꿋하게 버티고 있다면 그건 더할 나위 없이 절망의 늪으로 빠져드는 요인이 된다.

하지만, 그렇다고 쉽게 포기 할 수는 없는 법! 줄기세포를 이용한 자가지방이식술로 날씬한 몸매, 볼륨 있는 몸매를 동시에 만들어보자!


줄기세포 지방이식술은 기존의 지방이식과 마찬가지로 살이 많은 부위의 지방을 채취한 후 지방 이식을 하고, 남은 지방에서 엄격한 공정 및 방법으로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추출하는 방식이다.

이는 공기노출을 최소화하고 오일을 제거한 후 적은 양을 주입하므로 염증, 석회화, 붓기 등이 적으며 일반적인 지방이식보다 흡수율이 낮고 생착률이 높다. 아무래도 지방조직에 산소나 영양분을 더 잘 공급하기 때문에 생착에 유리한 것이다.

한 번으로는 볼륨확장 효과가 부족한 경우가 많고, 살이 빠지거나 노화가 되면 볼륨도 감소하는 일반적인 지방이식술과는 달리 줄기세포를 이용한 자가지방이식술은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으며 이식된 지방이 단기간에 흡수되지 않아 한 번의 시술로도 의미 있는 볼륨증대효과를 얻을 수 있는 등, 장기간의 지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줄기세포 지방이식술은 여러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 작은 가슴을 크게 하고 싶지만 이물질인 보형물을 사용하기 꺼려진다면 복부나 허벅지의 지방을 빼서 나오는 지방을 유방에 넣어주는 방법을 사용하여 불필요하게 나왔던 복부나 허벅지가 줄어들면서 유방이 커지므로 체형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 힙 또한, 크고 처져 보이는 주범인 힙 아래쪽과 허벅지 바깥쪽의 지방을 흡입하여 힙 위쪽으로 이식하는 방법으로 다리 길이가 길어 보이는 힙업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통의 위험성이 높은 교정술이 필요한 휜다리 같은 경우에도 달리 근육축소시술과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하지 축을 교정하는 족부교정기를 통해 휘어진 다리를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이마, 관자놀이, 미간, 눈, 볼, 코, 입술, 팔자주름, 신체결함 부위의 이식도 모두 가능하다.

제이에스미의원 이제성원장은 “수술 당일 날은 이식, 흡입 부위에 냉찜질을 하여 출혈을 막고 부기를 가라앉히는 게 좋으며, 부기가 적어 4~5일 정도 지나면 원래의 대외활동이 가능해진다. 지방이식 후 약 1~2개월간은 이식된 지방세포가 잘 생착 되도록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여 안정을 갖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당부했다.

[도움말 : 정형외과전문의 이제성 (제이에스미의원 대표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