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컬처스클럽 5월 행사

중앙일보

입력

중앙컬처스클럽 5월 문화 행사 개최

중앙컬처스클럽은 6일 오후 1시30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5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중앙일보 독자를 포함한 참가자들에게 교육·건강·재테크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삼성 서울병원·현대백화점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는 전문가들이 얘기하는 ‘한방으로 풀어보는 동안 관리법’과 ‘자녀의 조기 유학 노하우’ 등 총 2부로 구성된다.


프로그램 안내

1부 비만 다이어트 한의학 박사 1호로 유명한 정지행 원장이 ‘미실로 주름을 잡으면 밤이 즐겁다’라는 주제로 동안 피부에 대한 궁금증을 한방 과학으로 풀어준다. 3040 주부들을 위한 젊은 피부 관리법은 물론 건강까지 지키는 비결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다.

2부 굿모닝 팝스로 잘 알려진 영어강사 오성식씨가 캐나다에서 직접 경험한 노하우를 토대로 방송에서 말할 수 없는 조기 유학의 비밀을 전격 공개한다. 오씨는 3년 전 자녀교육을 위해 캐나다로 이주해 오성식 국제학교를 설립하고, 캐나다 교육청과 공동으로 ‘초중고생을 위한 관리형 PB(Person Based Program, 개인별 맞춤식) 유학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볼쇼이 아이스쇼’ 서울 공연 티켓(R석), 라이프앤진콜라겐, CNP차앤박화장품, 테이스터스초이스 수프리모 커피세트, 퍼실 파워젤, 모나리자 미용티슈 등을 증정한다.

▶문의 및 예약 = 02-6351-300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