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치킨창업 아이템]티바두마리치킨 체인점 위생관리 강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자본 치킨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최근 예방적 식품위생안전관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체인점의 위생 관리 강화에 적극 나섰다.

이에 따라 오는 5월부터 티바두마리치킨 전국 체인점에 식품위생안전 전문가를 파견해 식품제조시설, 환경위생, 개인위생, 보관시설 등의 위생 수준을 점검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해 줄 계획이다.

또한 체인점 별 위생수준을 평가하여 ‘우수 등급’ 체인점에는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티바 위생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실시하는 내용을 담은 “위생수준 안전 평가에 관한 기준”을 체인점에 고시했다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2008년 이후로 불거진 식품안전 이슈들을 통해 정부 차원에서 ‘식품’과 관련된 여러 법안이 재정비되고 있다. 이에 따라 식품∙위생 관련 법과 제도의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체인점의 식품위생법규 이해와 교육을 체계적으로 시켜 나감으로써 선진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위생관리에 더욱 신경을 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탄소녹색성장 이벤트, 체인점 위생관리 강화 캠페인 등 녹색성장에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환경을 생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소자본 치킨창업을 적극 지원하는 “333 창업 지원 이벤트”를 통해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매일 1:1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실시하여 화제를 모르고 있다.

창업문의 : 1588-6338
홈페이지: tiba.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