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파일] 섹스 피스톨스에게 헌정 앨범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7면

***섹스 피스톨스에게 헌정 앨범

크라잉넛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펑크록 밴드 노브레인이 펑크록의 원조 섹스 피스톨스에게 바치는 헌정 앨범 '네버 마인드 더 섹스피스톨스, 히어스 더 노브레인' 을 발표했다. '갓 세이브 더 퀸' 등 섹스 피스톨스의 노래 열두 곡을 다시 불렀다.

***예레미 일본 진출 기념 공연

1996년 결성 이래 그동안 세 장의 앨범을 통해 메탈 팬과 평론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아온 국내 정상의 프로그레시브 메탈 밴드 예레미가 일본 시장 진출을 기념하는 공연을 연다. 영어 가사를 붙여 다시 만든 3집 앨범이 다음달 일본의 주요 음반사인 포니캐년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21일 오후 7시 트라이포트홀. 1588-7890.

***이소라 전국 투어 콘서트

새 노래 '제발' 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이소라가 4집 발매 기념 전국 공연을 계속하고 있다. 27.28일 인천, 다음달 11.12일 제주도 공연이 남아있다. 이소라는 KBS2 TV의 인기 프로그램 '이소라의 프로포즈' 를 진행하고 있는 그녀는 지난 9일부터 MBC 라디오 심야 인기 프로그램 '음악도시' 진행을 맡아 양대 방송국의 TV.라디오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는 드문 기록을 갖게 됐다. 1588-7890.(http://www.goodconsert.com)

***라미나 플로우 출범

임창정.UN 등이 소속된 천일음반, 샤크라.디바 등이 소속된 잼엔터테인먼트, 코요테.파파야가 소속된 윈섬미디어 등 세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최근 ㈜라미나 플로우를 설립했다. 세 회사는 신설 법인을 통해 음반 발매 이외의 모든 사업을 공동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