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 이름이 나빠서 어려움에 처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세계자동차 시장을 이끌고 있던 도요타 자동차가 리콜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런데 이 도요타 자동차의 이름이 좋지 않다는 분석이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광미명성학연구원은 도요타 자동차의 이름이 가지고 있는 기운이 사람들과 헤어지는 기운이라서 좋은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그러나 오행의 관점에서 보면 자동차 산업과 아주 잘 맞아서 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것으로 광미명성학연구원은 내다보았다.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도요타의 주식을 사 두면 돈을 벌 것으로 내다봤다.

성명학연구원의 분석이긴 하지만 최근의 도요타 사태를 보면 나름대로 일리있는 점도 있어 완전히 무시하기는 어려운 점도 있다. 그럼 한국의 현대자동차는 어떨까? 현대자동차는 총명한 기운을 가지고 있어 유능한 인재가 많이 모여드는 형상으로 돼 있다고 한다. 또 자동차산업과 현대자동차는 서로 상생이어서 자동차 산업에 잘 어울리는 이름이다.

삼성은 어떨까? 삼성은 자동차 산업과 상극의 기운이다. 그래서 삼성은 자동차 산업과는 맞지 않는 이름이다. 르노삼성으로 바꾸면 어떻게 될까? 르노삼성으로 바꾸면 자동차 산업과 잘 맞다. 그래서 삼성이 르노삼성으로 바꾼 다음에 그래도 경영이 나아진 것이다.

광미명성학은 이름에 담겨있는 우주자연의 비밀을 연구하는 학문이다. 사람의 이름, 상호와 브랜드의 이름, 지역의 이름, 건물이름등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이름에는 우주자연의 기운이 들어있다. 이들 기운을 잘 풀어보면 그 이름이 가지고 있는 미래를 알 수 있다. 일본인 이름과 중국인 이름도 마찬가지이다. 이들이름에도 우주자연의 기운이 있다. 그래서 잘 풀어보면 그들의 미래를 알 수 있다.

광미명성학은 이처럼 이름에 담겨있는 우주자연의 비밀을 캐, 그 이름이 가지고 있는 미래를 예측한다. 그래서 요즈음 은퇴자들이 인생2막을 준비하는 사업아이템으로도 아주 좋은 아이템이다. 나이가 들면 우주자연의 기운에 대해서도 생각을 하기 때문에 하나의 사업으로도 좋은 아이템이 되는 것. 퇴직을 했거나 은퇴를 준비한다면 사람의 이름을 연구하거나 상호나 브랜드를 지어주면서 남은 인생을 사는 것도 멋진 모습이다.

■ 홈페이지 : http://www.gmname.com
■ 상담전화 : 1566-2900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59-3 서흥빌딩 4층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