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금 뜨고 있는 인천논현! 투자자들 줄서서 분양받는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국내 최초 6년간 확정수익보장
☞ 서울.경기신도시 최대중심지
☞ 주변세대수 5만여세대 중심 사거리
☞ 지하철 인천논현역 출구에 위치. 역이랑 직접연결
☞ 푸드코너, 커피전문점, 식음료, 매점, 테이크아웃등 특수구좌 선착순분양
☞ 2005년 1월 문화관광부승인 패밀리테마파크
☞ 계약과 동시에 임대 계약체결

일본열도를 강타한 실내 테마파크가 드디어 대한민국을 강타할 예정이다. 경기도와 인천시가 외국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잇따라 외국계 글로벌 테마파크 유치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 g-zone>이 인천 논현지구 논현역앞에 상륙했다.

오는 2011년 4월 오픈 예정인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의 초대형 테마파크 G-Zone은 인천논현지구에 대지 2천475㎡에 연면적 2만6천400㎡로 게임, 체험, 쇼핑, 환상적인 인테리어와 스카이레스토랑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이다. 미국.일본에 이어서 3번째로 대한민국 인천에 테마파크가 조성되는 것이다.

서울 롯데월드나 과천-서울랜드, 용인-에버랜드 등의 경우를 비춰 볼 때, 인천 패밀리테마파크의 개장은 최고의 수익률을 올릴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는 점이 오히려 당연해 보인다.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서울랜드가 주로 어린이들 탈것 중심의 놀이공원이었다면, G-Zone은 보고, 먹고, 즐기는 세대를 아우르는 놀이문화공간이라는 게 G-Zone 관계자의 설명이다.

전문가들은 G-zone 상가의 경우, “미래가치가 뛰어나며 확실한 수익형 부동산”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가치와 미래가치가 뛰어난 논현신도시 중심상권인 인천 논현역사와 G-Zone 상가가 연계되어 집객성을 높이고, 신도시 중에서도 메인 핵심 사거리 코너와 논현 전철역 메인출구에 위치한 점으로 막대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 것이다.

또한 수원<->인천 전철 인천 송도~시흥 구간이 내년 개통 예정으로 고부가가치가 극대화 될 전망이다. 인천시는 올해 수원<->인천간 전철 건설 예산 1,100억원이 확보돼 1단계 구간공사를 내년까지 마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전철역 2010년 3월 개통과 동시에 Playmall Gzone이 오픈한다.

특히 이 테마파크는, 경기침체 및 정부 경기정책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황금상권으로 투자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파트 투자는 완전 거품에 의한 고통을 동반하지만 논현 상권은 뛰어난 미래가치로 수익형 황금상권이라고 불리고 있을 정도다.

현재, G-Zone은 4D입체 상영관과 체험관,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성업 중인 테마파크의 동영상자료를 준비해 투자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판단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어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12층 실내 통과하는 세계 최대 자이로 드롭 등, “느끼며 즐기는” 테마의 시작
테마파크 내에는 SEGA사의 기술개발을 통한 세계최초의 건물 관통형 자유낙하놀이시설인 G-DROP(지-드롭)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실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지드롭은 70미터높이상공에서 12층 건물실내의 모든층을 통과하며 낙하하게 되며, 지존드롭의 낙하과정을 모든 쇼핑객들이 관람하게 된다.

다음으로, 국내 최초로 실내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다이빙 체험관인 지-다이빙을 빼놓을 수 없다. 지-다이빙은 긴 원통터널에 시속200키로의 바람을 발생시켜 제약 없이 일반인도 스카이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지존테마파크 유치업체 관계자는, “지-드롭과 지-다이빙을 통해 세계최초, 국내최초의 시설로 지-존 테마파크가 인천시를 넘어 한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도록 만들 것”이라고 각오를 다지고 있다.

3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인 게임의 천국 3층에서는 유명 탑승형 게임과 어트렉션 게임의 무한한 가상현실의 탑승놀이시설과 자동차, 비행기, 건슈팅게임, 뮤직게임 등 매니아들의 입체형 아케이드게임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4D 입체상영관, 만화, 게임 캐릭터 존, 코스프레 존, 레고, 로봇 전시관 등 에듀케이션 존, 이벤트 존, 테마형 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며, 12층은 전 층을 20세기 폭스사에서 마술공연, 영화전시관, 극장식 레스토랑 등의 입점이 확정되어 있는 상태이다.

기존의 상가분양과는 달리 지존테마파크는 이미 전층을 층별 테마공간으로 주제별 입점 아이템선정 및 참여업체들과 MOU(업무협약체결)를 맺고 층별호수를 지정하여, 등기를 분양하며 계약자들은 소유권을 갖고, 운영은 G-Zone에서 위탁관리를 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6년간 연 10~12%의 고정 임대수익을 보장하고, 3년후 물가상승률에 따른 임대수익률을 조정하여 재계약을 하는 방식이다. 또한 운영수익의 20%를 등기소유지분에 따라 별도로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관리운영 수익률 특별 우대계약과 특별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놓치지 않으려면 서두르는 것이 현명할 것으로 보인다.

특별분양으로 푸드코너, 커피전문점, 식음료, 매점, 테이크아웃 등 특수구좌 선착순분양이므로 신청금 입금은 필수이다.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서둘러 전화상담하기 바란다.

신청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 - 901-619032
예금주: 아람종합건설(주)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환불)

분양상담: 032-433-79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