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편찬위원이 수학 1:1 맞춤교육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공부방 전문기업 ㈜‘제3교실’(대표 신찬성)은 국정 교과서 편찬 위원들이 집필한 원고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쌍방향 학습시스템을 통해 1:1 맞춤학습을 실현하는 수학전문 아카데미다.

최근 초등학생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1:1 개별 맞춤학습과 자기 주도적 학습이 가능한 프리미엄 교육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제3교실에서는 기초계산력 향상의 연산편과 현 수학 교육과정에 맞춘 교과편을 주간 단위 교재로 편성한 학습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상에서도 10만 문제 이상의 자동문제생성시스템(COS)을 바탕으로 1등급부터 15등급까지 회원의 등급(난이도)에 따라 문항을 제공함으로서 1:1 맞춤학습을 하고 있다.

제3교실만의 독특한 오답클리닉은 오답 문제를 분석하고 정정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 틀린 문제에 대해 완전히 이해할수 있도록 한다. 또 국내 최초로 월 단위 전국수학경시대회(KTC)를 시행하여 전국 평균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월 종합분석표 제공으로 학부모가 회원의 학습 현황을 한눈에 알수 있다. 이처럼 제3교실은 다양한 컨텐츠 개발 능력과 교육 현장의 풍부한 테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시장 변화를 분석,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컨텐츠를 기획·개발하여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3교실은 우수한 시스템을 앞세워 2010년도에 예비초등 및 중등교육과정의 확대 출시를 발표하여 교육계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3교실은 20년간 쌓아온 교육문화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안주하지 않고 해외 지사 구축 등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 리고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