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60만원짜리 모니터가 47만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4면

인터넷 쇼핑업체가 크게 늘면서 잘만 따져보면 시중가보다 훨씬 싸게 파는 짭짤한 물건들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또 가전제품에서부터 생활용품, 의류에 이르기까지 품목도 다양해 힘들여 돌아다니지 않아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됐다.

이에 따라 본지는 매주 주부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사이트를 소개해 알뜰 구매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번 주의 아이템은 모니터와 자동차패션 시트카바, 공구세트.

◇ LG전자 완전평면 모니터〓LG홈쇼핑 인터넷 쇼핑몰(http://www.lghs.co.kr)에서 시중가 60만원짜리를 47만원에 팔고 있다. 이 제품은 할인전문상가에서도 보통 50만원대 상품이라는 게 이 업체의 설명이다. 무이자 할부 6개월이 가능하며 제품가의 3%를 소비자 적립금으로 지급해 추후에 다른 상품을 또 살 때 그만큼 할인혜택도 준다.

◇ 패션시트카바 토토〓자동차용품 전문 쇼핑몰인 카렉스(http://car.shopping.co.kr)는 다양한 색과 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시트카바를 시중가인 4만2천원보다 14%정도 싼 3만6천원에 팔고 있다. 중소업체인 카렉스에서 제작한 이 상품은 탈.장착이 간편해 물세탁을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 공구세트〓쇼핑몰인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는 쇠망치, 드라이버, 렌치, 전선절단기 등이 특수 플래스틱 가방에 함께 들어 있는 대만산 공구세트를 2만7천원에 팔고 있다.

김시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