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JP컵 여자오픈골프 열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8면

*** JP컵 여자오픈골프 열려

JP컵 여자오픈골프대회가 3~5일 경기도 용인의 88골프장 (서코스)에서 열린다. 이 대회는 지난 8월 열릴 예정이었으나 집중호우로 이재민이 발생한 것을 감안해 주최측이 무기연기했었다.

*** 축구 한.일전등 입장권 예매

오는 27일 잠실주경기장에서 벌어질 한.일 올림픽축구대표팀 평가전과 10월 3일 같은 장소에서 치러질 시드니올림픽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한국 - 중국 경기 입장권이 1일부터 서울은행 본.지점에서 판매됐다. 입장권 가격은 두 경기 모두 일반 2만원, 고교생 이하 1만원.

*** 서울싱크로수영 10일부터

서울싱크로수영월드컵대회가 지난해 호주 퍼스세계선수권대회 성적에 따라 12개국이 출전, 오는 10일부터 사흘간 올림픽수영장에서 벌어진다.

*** 이은경 세계랭킹1위 지켜

99세계양궁선수권대회에서 개인전 우승을 차지한 이은경 (토지공사) 이 국제양궁연맹 (FITA) 이 1일 발표한 여자 세계랭킹에서 1백86.25점으로 두달 연속 1위를 지켰다. 남자부에서는 홍성칠 (상무) 이 1백92.48점으로 프랑스의 리오넬 토레스에 이어 남자 랭킹2위를 차지했다.

*** 파나마와 체육교류 논의

김운용 대한올림픽위원회 위원장은 2일 산체스 리바스 파나마 국제올림픽위원회 위원과 만나 양국간 스포츠교류 방안을 논의한다.

*** 전국체전 배구 불참도 고려

남자 실업배구 현대자동차와 LG화재는 1일 삼성화재의 99대학졸업선수 스카우트를 무효로 하고 드래프트를 실시하지 않을 경우 다음달 11일부터 개막되는 인천 전국체전에 불참키로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