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개발의 핵심 '파주푸르지오'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도 파주시가 경기북부 개발의 핵심지역을 급 부상중이다. 이 지역에 지하2층 ~ 지상 17층 규모의 8개동 총 450가구가 분양된다. 다름아닌 대우건설의 '파주 푸르지오'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1000만원선이며, 현재 잔여가구에 한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제공하며 전 가구에 주방 발코니 확장시공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선착순 동ㆍ호수 지정 계약 중이며,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를 위한 사람이나 실 거주자의 입장에서도 부담없이 고려해 볼수 있는 좋은 지역이다. 입주는 2010년 4월 예정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이 지역의 특징은 교통이다. 그동안 교통의 불편함을 보였던 경기 파주지역이 경의선 복선전철, 용인 서울간 고속도로, 경춘 고속도로, 지하철 9호선 교통 라인을 따라 아파트 분양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수요자가 직접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고 한층 낮춘 분양가로 입맛에 꼭 맞는 맞춤형 아파트를 골라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파주시는 LCD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LG그룹이 2015년까지 27조원을 투자해 LCD분야 세계 최강을 목표로 '파주 LCD 클러스터'를 조성한다는 발표가 있었다. 현재 1단계로 2008년부터 이 지역 월롱 산업단지에는 LG 디스플레이의 생산 공장이 있는 본 단지와 국내외 협력업체들의 입주가 진행 중이다. 파주시에는 문산첨단협력단지와 함께 국내 최고의 거대 LCD 클러스터를 형성하게 될 예정이다. 굴뚝산업이 아닌 첨단 기술단지가 들어서게 되는것인데 이 지역이 파주푸르지오 아파트에서 반경 5km내에 있는 것이다.

또한 26만㎡(8만평) 규모의 영어마을과 이화여대 국제캠퍼스,국민대 캠퍼스의 조성도 확정되어 향후 글로벌 특성화 교육의 중심지역으로 급부상하게 될 개발 호재가 많다. 현재 파주시는 비과밀억제권역에 속해 신규 분양 계약을 체결하면 5년간 양도소득세가 100% 면제되며 파주는 전용면적149㎡ 이상면적도 관계없이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는다 행정안전부의 지방세법 개정지침에 따르면 2월12일 이후 수도권의 미분양주택을 구입할 경우 취득록세 .등록세를 75%감면해주기로 했다

김은경 스피드뱅크 리서치 팀장은 “경기 불확실성으로 볼 때 실거주를 전제로 한 투자가 바람직한 만큼 오래된 기존 단지보다는 양도세 면제 등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미분양 아파트나 신규 분양이 투자처로서는 더 적당하다”고 조언했다.

파주 푸르지오는 배산임수 [背山臨水] 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 지세(地勢)라는 뜻으로, 풍수지리설에서 주택이나 건물을 지을 때 이상적으로 여기는 배치이며,남저북고형의 지형을 활용해 전 가구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설계, 채광ㆍ통풍을 극대화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골프연습장, 단지내 피트니스시설,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독서실 등이 설치될 계획이다. 또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했으며 파주에선 유일하게 단지내 폭포가 조성된다.

파주푸르지오는 선착순 분양이기 때문에 ㈜대우건설 입금계좌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469901-04-047852 예금주는 ㈜대우건설이다. 직접와서 보고, 듣고 확인하라.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조치된다.

홈페이지 http://www.prugio.net/

파주푸르지오 분양사업부 031) 914-837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