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분양 아파트보다 저렴하게, 성북 브라운스톤 조합원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울 성북구 돈암동 일대 이수건설 '브라운스톤 돈암II‘ 아파트는 일반 도정법으로 진행 하는 재개발 방식이 아닌 주택법에 근거하여 무주택 세대주에게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되는 장을 열어주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주택법에 의거하여 사업을 진행하게 되므로 도정법으로 진행하는 재개발 사업 보다는 개발절차가 단순하여 사업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대체로 일반분양아파트에 비해 최고1억원~최소5,000만원 가량 저렴하게 분양받을 수 있고.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어 무주택자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내부순환도로 및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을 이용할 수 있고 2009년 9월착공하여 2014년 완공예정인 신설~우이간 경천철 개통으로 더블역세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북한산과 인왕산, 정릉공원이 가깝고, 인근 녹지공간 확보로 주변 아파트단지와 확실히 다른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고대안암병원, 고려대 등 각종 생활편의 시설도 인접해 있다.

◈브라운스톤 돈암Ⅱ의 입지 조건과 장단점.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 입구역 이용
-아리랑고개,북악산길 등을 이용해 도심진입 편리
-서울내부순환로 인접,간선도로 이용편리
-우이~신설간 경전철 아리랑고개 역 예정 ,성신여대 입구 역 환승예정
-자녀를 위한 교육적인 주변 환경
-장수초교 ,숭덕초교, 정릉초교, 정덕초교
-북악중,고명중,삼선중,홍익중,고려중,영훈중고
-대일외고,성신여고,고려대,성신여대,국민대등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길음시장 등의 편의 시설
-고대 안암병원등의 각종 우수한 시설의 의료시설 인접
-단지 인근의 북악산, 북한산 등 신록으로 가득한 입지조건
-정릉천 복원사업으로 친수환경 조성 예정

돈암동 이수브라운스톤 아파트는 총 예정 세대가 288세대로 83㎡(25평형대), 112㎡(34평형대)가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고 본격적인 조합 모집 분양에 나서고 있다. 2009년 9월 조합설립인가를 득 한 후 12월에는 착공 2012년 8월에는 입주 예정이다.

선착순 조합원 분양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방문하시면 유리하며 미계약시 신청금은 환불조치 된다. 계약금은 신청계좌 외환은행 630-006654-810 예금주는 도우이노칩스(주)로 입금하면 된다(계약금은 이수건설에서 관리합니다).

조합분양문의 02-737-69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