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을 완성하는 스키니 레이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다이어트는 단순히 몸무게를 줄여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이상적이고 균형 잡힌 몸매와 라인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누구나 고민하는 뱃살 뿐 아니라, 팔뚝살, 허벅지살 등, 자신의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치료하여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기를 원한다. 이는 체중감량 만으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기에, 메디컬 시술의 힘을 빌려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가꾸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그 동안의 메디컬 시술(지방흡입, 근육퇴축술 등)은 몇 개월 이상 감내해야 하는 통증, 멍, 붓기, 운동제한 등의 불편감에 비해 그 효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았다. 또한 수술 후에 오히려 피부 윤곽이 울퉁불퉁해지거나, 근육의 비정상적인 수축 등, 예측할 수 없는 부작용의 문제 때문에 쉽게 시술을 결정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있었다.

소요클리닉(www.soyoclinic.com)의 스키니 레이저와 더블스키니 시술은 기존 메디컬 시술의 부담이나 불편을 크게 덜어준다. 스키니 레이저 시술은, 지방을 빼내는 지방흡입과는 달리, 피부 겉에서 지방을 녹이고 자연스럽게 배출되도록 유도한다.

또한 셀룰라이트를 용해시키고 심부콜라겐을 재생시키며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피부를 탄력 있게 하고 늘어진 살을 당겨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매끄러운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기존 메디컬 시술 중 겪는 통증과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크게 덜어준다는 점에서 안심하고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스키니 레이저를 받은 후에도 환자 개개인의 유형에 따라 리포소닉, 벨라쉐이프, 프레소테라피, 고주파 등의 관리 프로그램을 병행함으로써 레이저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리포소닉은 고강도집중초음파를 이용하여 허리, 힙, 허벅지 등의 지방세포파괴에 효과적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지방세포수 자체를 줄이기 때문에 요요에 대한 부담이 적다.

벨라쉐이프는 미국 FDA가 승인한 비만치료기기로서, 고주파(RF), 적외선(IR), 진공(vacuum)을 복합적으로 사용하여 지방조직 깊숙이 열을 전달하여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셀룰라이트를 제거하고 사이즈를 감소시키며 피부탄력을 유지시켜 준다.

프레소테라피는 피부 심층 피하지방, 결체조직에 지속적인 수축과 이완 동작을 가해 셀룰라이트와 지방 제거를 돕는다. 고주파의 경우 전기에너지를 직접 투입하여 심부열을 발생시켜 이를 이용하여 지방분해, 탄력, 림프순환, 근육이완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동안 단순히 식이요법, 운동만으로 해결하기 힘들었던 셀룰라이트, 떨어진 탄력을 이렇게 메디컬 비만치료를 통해 해결함으로써 살을 빼는 것이 아닌, 라인을 만들고 완성한다는 개념으로 다이어트의 인식이 변하고 있다.

현대여성들은 누구나 자신의 몸매를 가꾸고 싶어 하며 이는 날씬한 여성도 예외가 아니다. 그에 따라 비만치료를 하고 있는 메디컬 클리닉도 많아지고 시술의 종류도 늘어간다. 하지만 아직도 메디컬 시술은 부담스럽고 다가가기 어려운 부분이 존재하고 있다.

스키니 레이저는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효과적이며, 운동을 하듯 편안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최근의 추세에 가장 적합하다고 평가 받아 현재 각광받고 있다.

도움말 : 소요클리닉(www.soyoclinic.com) 이현주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