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보고, 인앤아트!! 신동권 화백 추석 특별전 기획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과거 부의 상징으로 대변되었던 미술이 우리네 일상으로 스며들었다. 삶의 질이 높아지고 생활수준이 향상에 따라 따라 문화예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이제 집집마다 벽에 그림 하나씩 걸려있는 것은 낯설은 풍경이 아니며, 연말이나 명절선물로 미술품을 주는 경우도 종종 보인다. 더 나아가 선물이나 소장에 그치지 않고 좋아하는 작가의 그림을 보기 위해 직접 미술 전시회 등을 참관하며, 그림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그림을 구매하기도 한다.

이런 시대적인 흐름과 어울려 인앤아트(www.innart.co.kr)는 미술에서의 ‘지적희열’을 원하는 수집가들에게 단순히 자본으로 치환할 수 없는 그 이상의 꿈과 가치를 제공하고 그 매개체가 되기 위해 ‘dreamketing(dream + marketing)’의 이념으로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수준 높은 작품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하면서도 엄선된 작가들의 작품만을 선별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함으로써 수집가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작품 진위의 논란이 없도록 작고한 작가의 작품은 취급대상에서 제외, 작품을 구매할 시에 작가의 친필서명이 있는 보증서를 첨부하여 투명성을 높임으로서 일반인들의 미술품에 대한 접근폭을 넓혔다. 또한, 기업 등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하는 작품 제작을 원하는 경우 원하는 작가의 작품을 제작해주기도 하며 직접설치를 원할 경우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하여 별도 설치도 해주고 있다. 나아가 인앤아트는 사회환원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한다. 단순히 이익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금의 일부를 결식아동을위해 지원하는 등 아동의 권리를 보호하는 등 사회사업에 앞장서며 함께 더불어 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함으로서 미술이 더 이상 부유층의 자산이 아니라는 점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런 인앤아트에서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용 특별 기획전을 구성하였다. 9월 10일부터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신동권 화백의 작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게 된다. 20여점의 전시 작품 외에 대작의 경우 별도의 금액 협의를 위해 직접 작가와 협의가 가능하며, 모든 작품에는 액자가 포함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별도로 액자작업을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 평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은 지인이나 은사들에게 마땅한 선물거리가 없어 고민이 되었다면 이번 신동권 화백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가격의 퀄리티 높은 작품을 통해, 아주 특별하고 뜻깊은 감동적인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벤트 중에는 작품의 판매가 조기에 완료 되니, 이번 추석 귀하고 오래 기억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한다면 사전 예약 상담을 진행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홈 페 이 지 : http://www.innart.co.kr/
문 의 전 화 : 070-7760-974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