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삼성전자 32M 그래픽램 샘플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7면

◇ 삼성전자는 32메가 싱크로너스 그래픽램 샘플을 최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최대 1백66㎒의 전송속도로 그래픽 영상을 지원해 컴퓨터상에 3차원 그래픽 환경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초고속 그래픽 전용 메모리제품이라는 것.

◇ 부동산가이드사는 리빙TV와 공동으로 1백20분짜리 테잎 20개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대비용 비디오테잎을 출시했다. 02 - 508 - 4200.

◇ 현대정공은 네덜란드에서 열린 국제운송장비 전시회 '국제 인터모달'에서 독일.미국 등 5개국 6개사로부터 5천5백만달러 규모의 컨테이너를 수주했다.

◇ 삼성그룹은 11일부터 24일까지를 '송년봉사주간'으로 설정, 3만여 전 임직원이 실직가정.혼자사는 노인.소년소녀 가장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친다.

◇ 농협은 한국물류협회 주관으로 11일 오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98년물류대상 시상식'에서 물류혁신시스템을 구축, 물류 비용을 절감하고 물류개선 등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한다.

◇ LG칼텍스정유는 미국 신용평가기관 무디스가 자사의 장기신용등급을 'Ba1 하향조정대상'에서 투자적격 등급 바로 아래인 'Ba1 안정적'으로 상향조정했다고 10일 밝혔다.

◇ 동양매직은 양면구이 기능.5단계 화력조절.자동요리프로그램을 채용한 99년형 가스오븐레인지 2개 모델을 개발, 10일부터 예약판매을 시작했다.

◇ 미도파백화점과 LG카드는 10일 제휴조인식을 갖고 내년 1월부터 미도파카드를 없애는 대신 미도파 전점에서 LG카드를 사용할 있도록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