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학생의 알찬방학을 위한, 국내 최초 국제학교 영어캠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겨울방학 학부모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 어학연수 프로그램 ‘열려라 영어캠프’가 오는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에듀팝콘 Summer 2009 영어캠프’로 그 명칭을 변경하고 새롭게 시작한다. 지난해 중앙NIE와 조인스닷컴과 함께한 열려라 영어캠프를 진행했던 에듀팝콘(대표자: 류승엽)은 지난 캠프 기간동안 참가해왔던 학생과 학부모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새로운 형식의 영어캠프를 구성하였다. 기존의 마닐라와 바기오 등 어학원에서 진행되었던 영어캠프를 국내 최초로 국제학교에서 진행하게 되며,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기존의 캠프보다 더 럭셔리하고 알찬 캠프로 구성하였다.

에듀팝콘은 지난 3월 필리핀 최초의 미국식 12년제 국제학교인 “노블레스 국제학교”와 영어캠프, 조기유학 및 어학연수 등에 관련된 MOU 협약을 체결하여 올 여름캠프부터 필리핀에서 타 캠프와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강사를 구성하여 진행한다.
학부모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4주, 8주과정은 ‘노블레스 국제학교‘에서 진행되며, 12주코스인 ESL특별과정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작년 9월 개교한 노블레스 국제학교는 최신식 강의 기자재와 수영장 및 골프장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강사면에서도 국제학교라는 장소의 장점을 살려 현직 강사인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네이티브 강사가 직접 캠프에 참여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필리핀 원어민 강사를 혼합 구성하여, 1:1 수업과 그룹수업의 효율적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 또한 눈여겨 볼 만 하다. 게다가 현재 노블레스 국제학교에 재학중에 있는 미국, 캐나다, 호주 학생들과의 스쿨링 프로그램을 본 캠프에 적용하여 캠프 참가 학생들과 재학생간의 자연스러운 Friendship 형성이 이루어 질 수 있는 환경이 될 것이다.
또한 짧은 여름 방학과 연수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스파르타식 몰입교육과정을 신설하였다. 본 과정은 필리핀 클락에서 3주 코스로 진행되는 알짜배기 영어수업이다. 3주라는 짧은 기간동안에 영어에 대한 이해와 실력향상을 동시에 노릴 수 있도록 하루 10시간 이상의 강의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수영 및 승마 등 다양한 레포츠 활동도 체험할 수 있다. 교사와 24시간 함께 생활하면서 영어 초심자나 초보자라도 영어 정체기를 쉽게 극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 캠프는 매주 1회에서 2회 정기적인 테스트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취약한 부분을 공략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다. 현재 참가 신청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기 신청자에 대한 할인 및 형제, 친구 할인 등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중에 있다. 관련된 문의는 주최사인 에듀팝콘 측으로 하면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문의 : “에듀팝콘 summer 2009” (http://cafe.naver.com/campjoins / 02) 6085-9919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