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고>중앙일보 새해 15大 사업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 新 생활문화 캠페인 .우리,더 잘할 수 있다'는 주제로 의식선진화 캠페인을 벌이고 밀레니엄 소사이어티가 뽑는.올해의 인물'을 선정합니다.
□ 자원봉사대축제 더불어 함께 사는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캠페인을 더욱 깊이 있고 폭넓게 펼칩니다.
□.21세기로 가는 길'국제심포지엄 .21세기는 아시아 중심의 시대'주제아래 아시아 전문가를 초청,21세기를 준비합니다.
□.아시아 언론인 포럼'개최 아시아.태평양시대를 맞아 아시아언론의 역할을 심도있게 조명합니다.
□ 중앙 정보화 대상 제정 정보화 정착에 공헌한 개인.단체에시상합니다.
□ 통합DB시스템 구축및 본격 서비스 개시 국내 최고의 전문DB인 JOINS DB를 멀티미디어 환경으로 통합해 인터넷으로서비스합니다.
□ 인터넷 월드 코리아 97 .미래를 향한 접속'주제로 세계적인 인터넷 전시회및 콘퍼런스를 5월에 개최합니다.
□ GNP(Global News Print) 위성을 통해 중앙일보를 지구촌 어디나 받아볼 수 있게 합니다.
□ CALS APEC 97 CALS 확산을 선도해 산업정보화를 촉진합니다.
□ 팔만대장경 전산화 팔만대장경의 전산화및 세계화를 위한 팔만후원인을 고려대장경연구소와 공동 모집합니다.
□ 독도기념관 개관 95년부터 추진해온 울릉도 독도기념관을 개관하고 기념축제를 개최합니다.
대학.지방자치단체.국회의원 평가를 실시해 큰 반향을 일으켰던본사는 올해 3대 평가작업에 덧붙여 일본 닛케이(日經)신문과 공동으로 기업에 대한 평가작업을 벌입니다.
□ 국제환경산업전 국제적인 환경전시회와 함께 환경 콘퍼런스를개최합니다.
□ 서울국제대중교통전 대중교통 관련 하드.소프트웨어 국제전시회를 개최,교통문제 해결에 앞장섭니다.
□ 폼페이 최후의 날 전 AD79년 화산으로 사라진 폼페이 유물 1백41점을 8월부터 서울.부산.대구에서 전시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