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비디오>매직 박스/컷스로트 아일랜드/아마게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3면

□교양 ▶매직 박스 뉴질랜드 웬디파이사가 만든 초등학생용 조기영어학습비디오.전체상황을 이해하고 문장과 단어를 배운 뒤 알파벳을 익히는 「상황인지학습법」을 도입했다.미국 교육케이블 TV에서 방영된 것을 비롯,일본.대만.홍콩.싱가포르 등 세계 32개국에 서 사용되고 있다.비디오 17개.스토리북 15권.퍼즐.단어집.스티커 등으로 구성돼있다.253-7474.
〈SBS프로덕션〉 □극영화 ▶컷스로트 아일랜드 원제:Cutthroat Island 『델마와 루이스』의 지나 데이비스와 『다이하드2』『클리프행어』의 레니 할린 감독 부부가 2만명의 엑스트라와 9억여원의 제작비를 들여 만든 액션대작.해적선 모닝스타호의 갈색머리 미녀 모건은 선장인 아버지로부터 보물지도 한장을 물려받 는다.모건은 지도에 쓰여진 라틴문자를 해독하기 위해섬에 상륙하는데….
〈폭스〉 ▶맥주가 애인보다 좋은 일곱가지 이유 맥주만 마시는한 남자가 7명의 여자와 만드는 7가지 사랑이야기.극장개봉 때삭제됐던 네 번째 이야기가 들어있다.『투캅스』의 강우석,『단지그대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의 김유진,『영원한 제국』의 박종원,『301.302』의 박철수,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의장길수,『게임의 법칙』의 장현수,『하얀전쟁』의 정지영 등 중견감독 7명이 함께 만들었다.
〈스타맥스〉 ▶아마게돈 원제:Amagedon 이현세 만화를 원작으로 23개월 동안 30억원 가까이 들여 만든 공상과학만화영화.서기 2157년.고도의 과학력을 자랑하는 외계조직 「이드」의 침입에 지구인들은 일치단결해 싸우지만 역부족을 느낀다.남극바다밑에서 지구인들을 돕던 아틀 란티스의 후예 「엘카」는 지구를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인물을 찾아낸다.
〈우일〉 ▶덴젤 워싱턴의 킬링머신 원제:Virtuosity 흑인미남 덴젤 워싱턴의 공상과학액션.가상현실속의 범죄자 「시드6.7」을 추적하는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살인죄로 복역 중인 전직형사 파커가 실험대상이 된다.실험 도중 프로그램의 부작용이 드러나자 시드를 파괴하려 하지만 이미 스스로 방어능력을 갖게된시드는 현실세계로 빠져나와 온갖 살인을 자행한다.감독 브렛 레너드. 〈CIC〉 ▶짐 캐리의 에이스 벤추라 2 원제:Ace Ventura;When Nature Calls 딱따구리 머리에기발한 표정연기가 일품인 짐 캐리가 등장하는 코미디.자신의 눈앞에서 절벽아래로 떨어져 죽는 너구리를 목격한 에이스는 자책감에 티베트로 가 은둔생활을 한다.어느 날 그린윌이 나타나 아프리카 와차티족의 신성한 동물을 찾아달라며 거액을 제시한다.그 동물은 알고보니 에이스가 가장 싫어하는 박쥐였는데….
〈SK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