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아무것도 아니네? 빠르게 지방없애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잘록한 허리 라인과 가녀린 팔뚝을 꿈꾸지 않는 여성이 있을까? ‘연약하고 청순한, 때로는 섹시한’ 이미지야 말로 모든 여성이 로망일 것이다. 그래서 영화 ‘미녀는 괴로워’와 김미려, 박나래 등 별로 예쁘지 않았던 여자 연예인들의 화려한 변신을 보며 지방흡입이라든가, 온갖 다이어트에 열광하는 여성들이 많다.

그러나 정작 TV에서 전해지는 지방 흡입 수술 부작용 뉴스를 보면, 지방흡입수술이야 말로 성형 수술 중 최고봉에 위치한 가장 위험한 것이라 생각하곤 한다. 하지만 사실 지방흡입 병원의 수술 환자의 숫자는 상상 이상으로 많다는 것이 지방흡입 전문 병원들의 설명이다.

지방흡입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는 있지만 이 수술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역시나 수술 부작용에 대한 위험부담이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지방흡입전문 의료진을 통해 지방흡입수술을 유용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과 알아두어야 할 사항에 대해 들어본다.

의료진 : 일단, 수십 개의 지방 흡입 방법 중 최근 가장 각광 받고 있는 방법은 레이저 지방흡입술과 주사로 지방을 없애주는 PLS주사 요법이다.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흡입은 요즘 각광받고 있는 차세대 지방흡입수술이다. 또 PLS 주사는 마취와 수술과정의 위험성 없이 지방층을 말랑말랑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 레이저를 이용한 차세대 시술법-레이저 지방흡입술
레이저 지방흡입술은 지방 흡입 전에 6-12분간 레이저를 수술 부위에 주사하여 세포 내의 내용물을 세포 밖으로 이동시키며 세포가 줄어들고 지방의 용해가 일어나 기계적인 지방의 제거를 아주 쉽게 이루어지게 한다. 수술 시간도 1/2정도로 줄어들고 수술 후에도 3일 정도 수술 부위에 레이저를 주사하여 수술 후에 있을 수 있는 통증이나 부종 등을 현저히 줄일 수 있다.

레이저 지방흡입 수술 전후의 LPG 관리는 추가로 지방을 감소시켜주어 지방흡입 수술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지방 제거 후의 부종과 타박에 의한 출혈을 막아주어 회복 기간을 단축시켜준다.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며 더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게 된다. 또 식욕을 억제시켜주는 약을 먹을 수도 있다.

■ 레이저 지방흡입술이 필요한 사람
-유산소운동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복부, 등, 허리, 종아리, 팔 등의 부분 비만인 사람,
-체중 감소는 원하지 않지만 특정 부위의 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사람,
-하체나 상체가 유난히 살이 찐 케이스,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단기간에 체형의 변화를 원하는 사람,
-부분 비만 치료를 받았거나 요요현상으로 비만이 재발한 케이스 등이 있다.

■ 주사로 없애는 지방- PLS주사요법
‘저장성 약물 지방용해술’이라고 불리는 HPL 주사요법은 지방 분해 및 순환을 강화시키는 일련의 저장성 약물의 혼합액을 비만한 부위에 주입한 후, 레이저와 강력초음파(EMW)를 통해 지방을 녹인 다음 저절로 배출되도록 하는 시술이다.

약물들의 작용에 의해 지방의 용해가 촉진되고, 약물이 들어간 후 저출력 레이저를 조사하게 되면 지방의 분해와 용해가 더욱 강력하게 일어나며, 용해된 지방은 노폐물로 배출된다.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간단하고 위험부담이 적은 PLS 주사요법은 지방층이 말랑말랑해지며 서서히 체중이 감소되고, 복부에 주사할 경우 신체 전반에 걸쳐 체중 감량이 되기도 한다.

■ 도움말 : 비포앤애프터클리닉 레이저지방흡입 의료진
■ 홈페이지 : www.bnaclinic.com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