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광택, 자동차 내 외장관리에 풀 서비스까지 PROFESSIONAL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자동차는 교통 수단을 넘어 이제 자기를 표현하는 수단이 됐다.

지저분한 차는 부정적인 인상을 심는게 당연지사. 반면 차가 깨끗하면 차주의 이미지는 더 좋아진다.

차의 내 외장관리를 서비스하는 업체는 많다. 하지만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은게 현실이다.

프로광택 인천주안점(인천시 남구 주안동 1571-44)은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주안점 김윤형 점주는 자동차 업계에서 10년 넘게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택코팅, 유리막코팅, 실내크리닝 등 완벽한 내 외장 관리뿐만 아니라 고객 차량의 중요한 부분, 예컨데 자동차 수리, 보험 견적까지 안내한다.

평소 차를 좋아했던 김윤형 점주는 자신의 차를 광택내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하는 도중 신뢰도와 인지도가 높은 한국프로시스템(www.probaf.co.kr 02-579-8300)의 '프로광택'을 선택했다. 그러다 자신과 적성이 맞다고 판단해 창업까지 하게 됐다. 김윤형 점주는 초기 자본을 오프라인광고에 투자해 정작 중요한 온라인 광고에 소홀했던 점을 애로사항으로 꼽는다.

어려움도 있었지만 보람도 많았다는게 김윤형 점주의 소감이다. 김윤형 점주는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지난 3월의 일화를 꺼냈다. 주안점은 차가 최대 2대까지 들어올 수 있다. 2대를 연달아 작업하던 중 차를 맡긴다며 예약 없이 지방에서 올라온 고객이 있었다. 지방에서 올라온 탓에 다른 날짜로 변경할 수 없어 결국 날을 새고 작업해야만 했다. 김윤형 점주는 "그 때 밤새도록 일했는데 제 평생 이렇게 열심히 살아온 날이 없을 정도로 그날이 최고였다"고 말했다.

김윤형 점주는 "항상 한발 앞선 생각으로 꾸준한 연구와 노력을 통해 고객님의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드릴 수 있는 자동차 광택업계의 프로가 되는 것이 목표다"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해 광택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분야를 함께 접목시킬 계획이다. 한번의 방문으로 최고의 품질과 만족은 기본이다. 고객님의 소중한 차에 시들지 않는 젊음을 선사하겠다"고 다짐했다.

주안점은 인천 주안의 동양장 사거리에 문학경기장 가는 언덕에서 좌회전(인천터미널 방향) 후 200m만 가면 좌측에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