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 소중한 사람에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소중한 이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12월. 그저 그런 인사치레가 아닌 ‘특별함’을 선물하고 싶다. 받는 이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로 남을 만한 뭔가를 주고 싶다. 패션·뷰티 브랜드가 이들의 감성지수에 눈높이를 맞춘 리미티드 에디션(한정 기획상품)을 출시해 성탄·연말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스타일U가 ‘스페셜 아이템’을 추려보았다.
프리미엄 하현정 기자 happyha@joongang.co.kr
심준희 기자 junes@joongang.co.kr
사진= 프리미엄 최명헌 기자 choi315@joongang.co.kr

이 :::
장난감이 꼭 아이들만을 위한 것은 아니다. 크리스마스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매 장난감은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동심의 세계로 안내한다. 폭신한 감촉의 오릴랙(프랑스산 토끼털)으로 만든 인형과 보드게임판은 에르메스 제품. 복슬복슬한 털이 인상적인 오리, 양 인형은 모스키노 제품. 15만원대.

셔츠 :::
상대방이 실속파라면? 실용적으로 자주 입을 수 있는 옷이 좋다. 어린이들이 그린 자화상 프린트의 티셔츠는 마르니, 악어 피부에 메탈소재의 금박 장식이 독특한 플라스틱 폴로 티셔츠는 라코스테. 21만원. 화려한 스팽글 장식의 티셔츠는 타미 힐피거. 6만5000원대.

티 아이템 :::
연말이면 한 번 쯤 거쳐가야 할 파티 스타일링. 입을거리 고민을 덜어주는것 만큼 고마운 일도 없다. 업스타일에 어울리는 머리 뒤꽂이 핀은 장폴 by 꼬꼬띠에.ㅍ 17만원대. 체형을 보완해 줄 하이웨이스트 라인의 파티 드레스는 바나나 리퍼블릭. 각각 32만원대.

드백&러치 :::
핸드백 선물을 거부할 여자가 있을까? 연말파티 때의 필수품이자 유행을 타지 않는 클러치라면 더욱 그렇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그린과 레드 컬러의 하드 케이스 클러치는 펜디, 스페셜 스킨 라인의 뱀가죽 녹색 클러치는 보테가 베네타, 칵테일 드레스에 어울리는 리본 장식의 새틴소재 클러치는 바나나 리퍼블릭, 이것 하나만 들면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 없을 듯한 메탈 소재의 골드 클러치는 코치. 90만원대. 세일러룩에 잘 어울리는 파란색 캔버스 백은 모스키노 제품. 42만5000원.

세서리 :::
가벼운 캐주얼 차림이나 파티복에 모두 잘 어울리는 뱅글을 추천한다. 큼지막하고 화려한 패턴의 뱅글 하나를 고르거나, 같은 디자인이지만 굵기와 컬러가 다른 것을 2~3개 함께 구성해도 좋다. 붉은색의 에나멜 소재 뱅글은 에르메스, 각각 다른 컬러와 굵기를 한꺼번에 착용하면 더욱 화사한 팔찌는 코치 제품. 20만원대. 목걸이로 활용할 수 있는 참 장식의 시계는 스와치 제품. 35만원.

수세트 :::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07
부드럽고 섬세한 패브릭 위에 펄이 섞인 고급스러운 파우치 안에 옴니아 아메시스트 40ml 보디 로션 75ml가 들어있다. 6만9000원.
크리니크 해피
상큼한 오렌지 컬러 미니 파우치 안에 플로럴 계열의 향수 해피 15ml가 들어있다. 파우치에 달린 해피 로고 액세서리는 핸드폰줄로 사용이 가능하다. 3만원.
폴 스미스 로즈 2종 세트
플로럴 계열의 로즈 오드 퍼퓸 50ml와 매혹적인 향의 보디 로션 150ml로 구성. 12월 한정 판매된다. 7만5000원.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주 2종 세트
보석 같은 패키지와 바틀로 이루어진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에끌라 드 아르페주 오 드 퍼퓸 50ml와 에끌라 특유의 은은하고 매력적인 향이 가미된 퍼퓸 드 보디 로션 100ml로 구성. 6만9000원.

디 케어 세트 ::: 아베다 카밍 임브레이스
리터 사이즈 카밍 클렌저(펌프 포함)와 배스 루파가 재사용이 가능한 시나메이 와인백에 들어 있다. 5만2000원.
아란 By 온뜨레 릴리 부르아르 5종 세트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보디 케어 세트. 은은한 베이비 핑크 패브릭 상자가 고급스럽다. 핸드 네일 크림 50ml, 바스 에센스 250ml, 보디 크림 50ml, 비누, 핸드 타월 등 5종 구성. 9만2000원.
비오템 오에너지 보디 세트
천연 과일 에센스가 보디에 활력을 주는 오 에너지 보디 기획 세트. 4만5000원.

이크업 제품 ::: 아르마니 주얼 포 립스
스와로브스키 블랙 크리스탈로 장식된 우아한 펜던트 형태의 립스틱. 아르마니가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둥근 주얼 부분을 열면 거울과 립스틱이 나온다. 실크 새틴 베이지 컬러. 10만원대.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메탈 콤팩트
매년 12월 출시되는 럭셔리 콤팩트.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남다르다. 리미티드 에디션 중의 베스트셀러다. 12만원.
SK-II 에어터치 파운데이션 뉘앙스 컬러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한 시폰 핑크 블러셔. 본체 및 파운데이션 리필 1개 9만5000원대(리필 별도 3만8000원대).
RMK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팔레트 2007
레오파드 파우치 안에 아름다운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모든 것이 들어가 있다. 4색 아이섀도, 투명 파우더, 치크를 위한 3가지 컬러, 마스카라, 립글로스로 구성. 9만5000원.
맥 큐리오시티즈 웜 립글라스
5개 립글로스로 구성된 사랑스러운 미니 키트. 라이트 핑크·베이지·골드 등 은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4만8000원
스틸라 블랑 팔레트
3색 아이섀도와 1색 치크 컬러가 들어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골든 베이지, 골든 코퍼, 골든 에스프레소 아이 컬러와 테라코타 치크 컬러는 내추럴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3만8000원.

독자 38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드립니다
중앙일보 프리미엄이 독자 38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립니다.
12월 21일까지 프리미엄 홈페이지(www.jjlife.com)에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22일에 온라인 공지 또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개별 통보합니다. 선물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문의 1588-3600(내선4)

■ 불가리 블루 옴므 인트로 07 5개
■ 아란 By 온뜨레 릴리 부르아르 5종 세트 5개
■ SK-II 에어터치 파운데이션 5개
■ 조르지오 아르마니 블랙젬 레드 스파클링 탑코트 3개
■ 맥 큐리오시티즈 웜 립글라스 5개
■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주 2종 세트 5개
■ 장폴 by 꼬꼬띠에 헤어 액세서리 4개
■ 모스키노 핸드백, 타미힐피거 홀리데이 리미티드 티셔츠 각 1개
■ 라코스테 리미티드 티셔츠, 갭 남성용 재킷, 갭 베이비 후드 점퍼 각 1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