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희사이버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과 산학 협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12월 7일, 경희사이버대학교(www.khcu.ac.kr) 박건우 총장과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이상석 원장이 산학 협약 체결을 맺었다.

경희대학교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박건우 총장과 이상석 원장 외에도 많은 관계자들 참석 하에 진행되었으며, 식을 마친 후에는 경희사이버대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실을 방문하기도 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국내 여러 사이버대학 가운데서도 우수한 강의 콘텐츠로 이미 그 명성이 나 있다. 콘텐츠 100% 자체 제작은 물론, 250여 명의 국내 최고 교수진과 100여 명의 e-러닝 전문가들이 매일 다양하고 짜임새 있는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또 3D 가상 스튜디오를 포함하여 230여 평에 달하는 6개의 대형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어 규모 면에서도 콘텐츠 제작을 위한 최적의 환경이라 할 수 있다.

한편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보건복지 전문지식 함양을 위한 교육과정 및 e-러닝 콘텐츠, 정부시책 홍보ㆍ교육용 콘텐츠 등을 경희사이버대와 공동 연구ㆍ개발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경희사이버대 관계자는 “우리 대학은 고성군, 마포구청과 같은 정부 기관은 물론 삼성전자, CJ푸드시스템 등 다양한 우수 기업들과도 산관학 협약을 맺고 있다. 이를 통해 우리 대학은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사회 구성원 재교육을 통해 사회 공헌에 이바지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라고 전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