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페] 여자배구, 이탈리아에 완패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9면

◆여자배구, 이탈리아에 완패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이 4일 일본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린 국제배구연맹(FIVB) 월드컵 이탈리아와의 1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0-3으로 완패했다. 전날 일본에 1-3으로 졌던 한국은 이로써 최근 11연패의 늪에 빠졌다.

◆프로축구 제주 정해성 감독 사의 
 프로축구 제주 유나이티드의 정해성 감독이 3일 사의를 표명했다. 제주 구단은 “정 감독이 정신적 피로 때문에 재충전 필요성을 느껴 사임 의사를 전달해 왔다”며 “후임은 외국인 감독을 뽑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영표-이동국 맞대결 … 팀은 비겨

 이영표(30·토트넘)와 이동국(28·미들즈브러)이 4일(한국시간)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펼쳤다. 이영표는 왼쪽 수비수로 풀타임 출장했고, 이동국은 후반 32분 교체 투입됐지만 둘 다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다. 경기는 1-1로 비겼다.

◆수원시청, 축구 내셔널리그 후기 우승

 수원시청이 3일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실업축구 내셔널리그 후기 9라운드 경기에서 창원시청을 1-0으로 누르고 9연승을 거두며 남은 두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후기 우승을 차지했다. 수원시청은 전기 우승팀 울산 현대미포조선과 챔피언결정전을 치른다.

◆최경주, 싱가포르오픈 5오버 14위

 최경주(나이키골프)가 4일 싱가포르의 센토나 골프장(파72)에서 열린 아시아프로골프투어 바클레이스 싱가포르오픈 마지막 날 3오버파를 쳐 공동 14위(5오버파)에 그쳤다. 앙헬 카브레라(아르헨티나)가 합계 8언더파로 우승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