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안도로 30㎞ 확.포장-영광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0면

○…영광군(군수 金弘植)은 98년까지 백수읍 해안일주도로 30㎞를 확.포장하고 왕벚꽃나무등 4천여그루의 가로수를 심어 정비,칠산낙조등과 연계한 관광코스로 개발할 계획이다.
[靈光] ○…나주시는 이달말까지 노인정을 순회하며 노인성 치매환자 관리요령등 노후건강 교육을 할 계획이다.
[羅州] ***보길도 선착장 시설보강 ○…완도군(군수 文炳鎰)은 孤山 尹善道선생의 유적등으로 해마다 피서철이면 관광객들이몰려들고 있는 보길도에 도선 2척이 동시접안할 수 있도록 선착장 시설을 보강하고 20평 크기의 관광객 대기소와 간이화장실등을 마련했다.
[莞島] ***회진앞바다 탱자섬 개발 ○…장흥군은 바다낚시터로 각광 받고 있는 회진항 앞 무인도인 탱자섬(8천1백32평방m)에 올해 60평 규모의 활어횟집을 시설하는등 관광지로 개발키로 했다.
[長興] ***「이응노展」 관람시간 연장 ○…광주시립미술관은지난달 28일 개막한 顧菴 李應魯展을 찾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7~15일동안 관람시간을 연장키로 했다.관람시간은 평일엔 오후6시에서 오후7시까지 1시간,토.일요일엔 오후9시까지 3시간 연장된다.
[光州] ***택지초과소유 부담금 부과 ○…광주시는 7일 택지초과소유부담금 9백45건 1백24억9천4백만원(예정)을 부과했다. 택지를 2백평이상 소유하거나 택지를 소유한 모든 법인체에 부과되는 택지초과소유부담금은 20일까지 이의신청과 재심사를거쳐 8월말 확정,부과된다.
[光州]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