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창천 온라인' 첫 업데이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온라인 게임 '창천 온라인'이 공개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창천 온라인'(changchun.wemade.com/)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공개서비스(OB)이후 처음 진행하는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짜임새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원활한 게임의 진행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국경전의 전장이 야전-공성-내성의 3단계로 조정되고, ▶국경전 승리 시 보너스가 주어지며, ▶국지전에서 도적단 출몰이 도입되고, 도적단 퇴치 시 아이템의 드롭, ▶아이템 제련 시스템, ▶재료 거래소 시스템, ▶12개의 지역전장이 추가 되어, 게임의 흥미 요소와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 연휴 동안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창천 온라인'의 추석 맞이 이벤트가 9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가입한 이용자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5레벨 이상 레벨 업 후, 악기를 연주하는 스크린 샷을 찍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0월 5일 5명을 추첨해 한가위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창천 온라인'의 업데이트 이후 달라진 드랍 아이템 정리 등 새로운 정보들은 창천 온라인 커뮤니티 '창천 인벤'(changchun.inven.co.kr) 등에서 공유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 [djn@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