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금,“4월은 고객의 달” 행사다양(기업 기업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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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08면

○…럭키금성 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4월을 「고객의 달」로 정하고 범그룹적으로 총 1천여건에 이르는 다양한 대고객 행사를 실시한다.
럭키금성은 이에 따라 1일 오전 9시 여의도 쌍둥이빌딩 대강당에서 회장단·사장단·각사 임직원 등 3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의 달」 선포식을 갖고 경영이념인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재차 다짐했다.
구자경회장은 선포식 행사가 끝난후 인근 호남정유 여의도주유소에서 1일 주유원으로 근무하면서 직접 손님들의 차량에 기름을 넣고 꽃씨를 기념품으로 나눠주는 등 솔선수범에 나섰다.(사진)
럭키금성이 마련한 1천여건의 대고객 행사 가운데 가장 새롭고 눈에 띄는 것은 그룹차원의 종합 고객정보 시스팀인 「메아리 전화」(787­1114)의 가동이다. 이 전화는 한마디로 고객이 럭키금성에 관해 궁금해 하는 사항을 대외비만 제외하고는 모두 알려주는 전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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