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한다는 사람 다 모여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브랜드 마케팅 분야의 스페셜리스트 3인이 한자리에 모인다. 작년에 이어 오는 5월 23일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대표 김수섭)이 한국CEO연구소(대표 강경태)와 공동으로 ‘브랜드마케팅 컨퍼런스 2007’을 개최한다.

주제인 ‘마케팅 2.0 이노베이션’과 부제인 ‘마케팅 New Trend-창조, 상상, 통찰’이라는 비전을 제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갖춘 스페셜리스트 3인의 주제발표를 통해 기업에 효과적인 마케팅 대안을 제시해 줄 것이다. 또한, 고객과 시장에 대한 창조적, 논리적 시각을 키워주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하며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최신 트렌드도 소개한다.

컨퍼런스는 1개의 브랜드 세션과 2개의 마케팅 세션으로 나뉜다. 브랜드 세션에서는 지난 10년간 삼성의 해외 브랜드 전략을 담당해온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박재항 소장이 ‘브랜드 통찰력’이란 주제를 발표한다.

마케팅 세션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글로벌 마케팅 CEO인 이장우 이메이션코리아 대표의 ‘마케팅 상상력으로 흘러가는 구름 잡기’를 발표하고, 25년 경력 최고의 마케팅 전략 전문가인 김훈철 매드21 대표가 그 동안 실전 경험을 집대성한 ‘창조적 혁신 마케팅(크리노베이션 마케팅)’을 들려준다.

실전 마케팅 기법을 습득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기회인 이번 컨퍼런스는 마케팅 종사자뿐만 아니라, 기획, 영업, 홍보 담당자들에게도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신청 및 문의: 한경닷컴 (www.hankyung.com)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