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바람 외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봄. 이제 밖으로 나가야 할 때다.

매서운 날씨 덕에(?) 집안에서 꼼짝 않고 있었지만, 이젠 겨울 동안의 묵은 때를 훌훌 털어버리고 들로 산으로 나가야 한다. 야외에서 하는 조깅도 좋고, 등산이나 골프도 괜찮다. 무조건 움직일 것!
이에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봄맞이 레포츠 대전을 펼친다.
프리미엄 독자에게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5층에 위치한 토탈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10%특별할인을, 수영복으로 유명한 레노마의 이너웨어 브랜드 '레노마짐'은 20% 특별할인(5층 본매장. 일부 품목 제외)을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쿠폰을 잘라 가면 할인받을 수 있다.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산뜻한 봄 준비를 위한 남성 캐주얼 정장과 와이셔츠, 넥타이도 지정 품목에 한해 특별 우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파코라반 캐주얼에서는 정장을 27만원에(품번 CQS SJ327), 파코라반·니나리찌·피에르가르뎅·레노마·지방시의 와이셔츠는 4만원에, 카운테스마라·니나리찌·아쿠아스큐텀·메트로시티의 넥타이는 3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역시 쿠폰을 오려가야 하며 기간은 18일까지다.
행사기간 중 신세계 카드나 신세계포인트카드로 20만원 어치 이상을 구입하면 구입액의 5% 상당하는 상품권을 준다. (20만원 단위)

# 9층 그랜드홀에서는 연예인 싸인 신발 전시회 등 볼거리 풍성
쇼핑만을 위해 백화점에 가던 시대는 지났다. 지금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눈을 즐겁게 해주는 여러 행사들이 진행 중이다. 우선 들러야 할 곳은 9층 그랜드홀. 이곳에서는 이달 18일까지 '대한민국 스포츠 대전'이 열린다.
크게 골프 용품와 일반 스포츠 용품으로 나뉜다. 특히 블랙앤화이트·울시·잭니클라우스·랑방·캘러웨이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니, 필드에 나갈 준비를 하는 골퍼들이라면 50~70% 할인가의 이 특별 행사를 놓치지 말 것.
국내 스타들이 친필 싸인한 신발과 나이키의 유명 아이템 '포스(force)' 출시 25주년 기념 상품을 행사장 내 전시해 눈을 즐겁게 한다.
9층 그랜드홀에서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추가 선물이 주어진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디다스는 무릎담요, EXR은 크로스백을 증정하고 휠라는 20만원이상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 BMW MINI의 경품이벤트
2층 버버리 매장 옆 행사장에서는 BMW의 프리미엄 컨셉트카 브랜드 '미니'의 전시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5일까지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해 현장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체코 프라하 여행권, 미니 주말 시승권, 미니 모형차와 캐리어 백 등을 증정한다. 추첨은 28일 진행하며 개별 통보한다.

프리미엄 윤경희 기자
사진= 프리미엄 이성근 인턴기자

봄맞아 새롭게 단장한 구두 매장
2007년 봄, 신세계 강남점은 3층의 구두매장을 새롭게 단장, 오픈했다.
유리박스와 부스 형태로 획일화돼 있던 매장 분위기를 각 브랜드의 컨셉트에 따라 변경했다.
신세계의 조수정 MD는 "브랜드의 개성을 살려주는 게 고객의 시선을 잡을 수 있다고 판단해 인테리어와 전시방식을 변경한 결과 확실히 매출 상승의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신규 브랜드도 5개나 입점했다. 수입브랜드로는 공기 순환과 충격 흡수, 통기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이태리 컴포트화 '스톤플라이', 나인웨스트의 상위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엔조 안지올리니', 이태리의 여러 브랜드를 감각있게 컬렉션한 '리치오안나'가 입점했다.
요즈음 소위 '뜨고' 있는 국내 브랜드도 2곳 입점했다. 믹스매치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삼청동과 청담동 로드샵에서 트랜드셔터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더 슈'와 컬러풀한 색감을 깔끔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베카치노'가 그 주인공들이다.
특히 '더 슈'는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각종 잡지의 화보에 많이 실리고 있는데, 이를 알아보는 여성들의 발길로 매장은 항상 붐빈다. 입점 기념으로 레깅스와 함께 신으면 세련된 호피무늬 플랫슈즈를 9만8000원의 특가로 한정판매하고 있다.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에게는 아래 쿠폰을 가져가면 구매시 스타일리쉬한 빅사이즈 귀걸이를 선물한다.

VIP대상, 2007 S/S 여성 골프 콜렉션 개최
지난 7일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홀에서는 신세계 강남점 VIP대상 골프 패션쇼가 열렸다. 빈폴골프, 닥스골프, 울시, 엘로드, 보그너 등이 총 11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뮤지컬 '42번가'를 메인테마로 그리스, 토요일밤의 열기 등 뮤지컬 하이라이트들만 모아 갈라쇼 형태로 5코스의 식사와 함께 꾸며졌다. 쇼를 기획한 마케팅팀의 조성은 PD는 "기존의 패션쇼보다 새롭고 재밌는 볼거리를 VIP고객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라며 이런 시도는 여느 백화점에서는 시도해본 적 없는 강남점만의 고객 서비스라 말했다.

[이벤트 안내]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15일까지 귀엽고 실용적인 '돼지 머그컵(1p)'를 증정한다. 신세계 강남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함께 아래 쿠폰을 오려가면 된다. 하루 선착순 300명 한정.
기간&장소: 3월13~15일, 9층 데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