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면음료 코자아, 휘닉스 호텔&리조트와 ‘웰니스 제휴 프로모션’ 진행

중앙일보

입력

수면음료 코자아는 지난 8일, 휘닉스 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휘닉스파크 평창과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휘닉스 호텔&리조트는 국내 1위 스키장을 보유하고 있는 웰니스 종합 리조트로 자연과 어우러져 계절감을 살린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2024년 휘닉스로 인해 웰니스 4성급 호텔로 새롭게 단장된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웰니스를 위한 어메니티로 수면음료 코자아를 첫 선정하여 제휴프로모션을제안했다.

수면음료 코자아는 휘닉스파크 평창에서 실시하는 요가 프로그램 체험객 또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 투숙객을 대상으로 웰니스 호텔 어메니티로서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다.

수면음료 코자아는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한 독자적인 유산균 발효 기술로 수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 원료들의 효과를 높여 제조된 식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코자아는 ‘2023 KBS 브랜드 어워즈’ 수면음료 부분 1위를 기록하였으며, 단일 제품으로 1년 만에 매출액 10억 원을 돌파한 제품이다.

수면음료 코자아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소비자 박람회 ‘CES 2024’에 서울을대표하는스타트업으로참가한바있다.

수면음료 코자아 관계자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기러 온 투숙객들이 편안하고 깊은 수면으로 건강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제휴를 계기로 휘닉스 호텔&리조트를 찾아주시는 투숙객분들게 건강한 수면음료 코자아를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