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너지솔루션제공기업 FOX ESS,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

중앙일보

입력

FOX ESS사의 인버터와 배터리

FOX ESS사의 인버터와 배터리

글로벌 인버터·배터리 기업 FOX ESS가 오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엑스코,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 참가해 인버터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16일 밝혔다.

FOX ESS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US 시리즈, ECS 시리즈, 폭스 허브 등 다양한 글로벌 인기 제품과 원스톱 녹색 에너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FOX ESS는 글로벌시장을 선도하는 원스톱 그린 에너지 솔루션 제공기업으로 중국 절강성 우측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호주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 지사나 사무실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태양광 인버터,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전기 자동차 충전기 등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에서 FOX ESS는 한국의 그린 에너지 시장을 위해 평가가 높은 태양광 인버터,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전기 자동차 충전기 등 핵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상업용 태양광 인버터 중 하나인 R 시리즈는 75-136kW의 넓은 출력 범위와 IP66의 장비 보호 등으로 다양한 삼상 상업용 설치 환경에 적합하다.

FOX ESS는 최근 몇년간, 글로벌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시장의 빠른 성장을 반영하여 선도적인 제품 기술 연구 및 시장 브랜드 채널 확보를 통해 선도적인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제품 시리즈를 출시했다. 또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태양광 및 에너지 저장 원스톱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글로벌 사용자로부터 인정받았다.

FOX ESS 관계자는 “당사는 글로벌 신재생 에너지 분야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로서, 글로벌 신재생 에너지 시장에서 축적한 제품 및 기술 장점을 활용하여 상하수행 파트너 및 업계 동료와 협력하고 있다”며, “당사의 목표는 한국의 그린 및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업을 발전시키고 보급하여 청정 에너지가 가정에 보급되는 아름다운 비전을 실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4월 24일부터 사흘간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가 열리는 엑스코 동관(J-350 부스)에서는 FOX ESS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