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4세 양아들 스님과 불륜" 태국 발칵 뒤집은 女정치인 스캔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태국 여성 정당인이 스님 양아들과 알몸으로 함께 있는 모습. 사진 데일리메일 캡처

태국 여성 정당인이 스님 양아들과 알몸으로 함께 있는 모습. 사진 데일리메일 캡처

태국의 한 남성이 45세 아내와 24세 양아들의 불륜 영상을 공개해 태국이 발칵 뒤집혔다. 아내는 태국의 현직 정치인이며 입양한 아들은 불교 승려 신분이어서다.

15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태국 일간 마띠촌 등에 따르면 지난 11일 태국 한 부동산 개발업자 A씨(64)는 자신의 아내이며 민주당 당원인 프라파폰 초디와드코흐(45)가 양아들 프라 마하(24)와 알몸으로 한 침대에 누워있는 현장을 영상으로 촬영해 유포했다.

평소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해오던 A씨는 방콕에서 차로 5시간30분 떨어진 지역에서 아내를 미행한 끝에 불륜 현장을 목격했고 동시에 영상으로 현장을 촬영했다.

부부은 지난해 프라 마하를 양아들로 삼았다. 독실한 불교 신자였던 아내는 A씨에게 ‘한 불쌍한 승려를 알고 있다’며 그를 입양하자고 제안했다. 이를 승낙한 이후 A씨는 아내와 양아들 사이를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 A씨에 따르면 아내와 양아들은 “함께 기도하고 있다”는 핑계로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았다. 아예 늦은 밤 양아들 방에 들어간 아내는 나올 생각을 안했다고 한다.

아내의 말을 믿지 못했던 A씨는 결국 두 사람의 불륜 장면을 포착했다. 영상을 보면 A씨가 집에 도착해 안방 문을 열자 침대 위에는 아내와 양아들이 벌거벗은 채 누워 있었다. A씨는 방에 널브러진 승려복을 발견한다. 깜짝 놀란 아내는 A씨의 스마트폰을 빼앗으려 발버둥쳤다.

완벽한 증거에도 아내는 ‘불륜이 아니다’고 주장했다. 아내는 현지 언론에 “우리는 불미스러운 일을 하지 않았다”며 “아들과 나는 그저 얘기를 나누고 샤워하려 옷을 벗고 있었을 뿐”이라고 했다.

A씨는 “엄청난 분노와 배신감이 들었다”고 밝혔다.

아내는 태국 상공회의소 회장 겸 민주당 당원으로 이번 사건 이후 정직 처분을 받고 조사를 받고 있다. 라메이트 라타나차왕 민주당 대변인은 “뉴스 속 여성이 당원인 것은 맞지만 당에서 중요한 역할이나 지위는 없다”며 “간통 행위를 조사하기 위해 특별 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