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HE CREATIVE 2024] 고객 유치 브랜드 홍보 비용 100% 본사 부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지난해 출시돼 화제를 모은 치킨플러스 ‘두마리같은한마리치킨’ 포스터.

지난해 출시돼 화제를 모은 치킨플러스 ‘두마리같은한마리치킨’ 포스터.

㈜홀딩핸즈(치킨플러스)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홀딩핸즈는 2016년 설립 이래 전 세계 400여 개의 ‘치킨플러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상생’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수입 창출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고객 유치를 위한 브랜드 홍보 비용 100%를 본사가 부담하며 배달 앱 할인 프로모션 분담금 50%와 구독 할인 비용 50% 이상을 본사가 지원한다. 신규 오픈 점주를 위한 ‘100일 케어 프로그램’, 기존 점주를 위한 ‘치플 아카데미’와 같은 지원 프로그램은 2023년 한 해 동안 55% 매출 신장의 성과를 냈다.

㈜홀딩핸즈가 지난해 ‘이 세상에 없던 치킨 시리즈’로 출시했던 ‘두마리같은한마리치킨’과 ‘제로슈가양념치킨있을슈가없당’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최근 선보인 ‘고르곤졸라맛있는치킨주세요’도 뿌링클에 이은 4세대 치즈치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