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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REATIVE 2024] 적극행정 우수사례 대회서 입상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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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면

화성도시공사는 지난해 경기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입상했다.

화성도시공사는 지난해 경기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입상했다.

화성도시공사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고객만족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화성도시공사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과 투명한 민원 처리에 힘써 왔다. 민원 처리 시스템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직원들의 응대 능력 향상 교육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했다. 특히 국민신문고 등의 민원 처리 절차를 일원화 및 디지털화해 민원 처리 시간을 50% 이상 단축한 ‘원스톱 민원서비스’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고, 지난해 경기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입상했다.

화성도시공사 김근영 사장은 “정책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더 나은 아이디어를 찾아 행정에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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