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HE CREATIVE 2024] 음식 품질과 서비스 향상해 고객중심 경영 실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쿠우쿠우는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로 120여 가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쿠우쿠우는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로 120여 가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쿠우쿠우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고객만족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쿠우쿠우는 다양한 시대적 변화 속에서 혁신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음식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하는 등 고객중심·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세이브더칠드런에 결식아동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전달,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보육원 봉사활동,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업무협약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취약계층 지원에 나서고 있다.

쿠우쿠우 김영기 회장은 “정직·친절·청결의 경영 철학에 따라 신선한 메뉴, 고객만족 서비스, 쾌적한 매장환경을 제공하려고 꾸준히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협력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