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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REATIVE 2024] 국내 1등 노터치 자동세차 브랜드로 성장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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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면

화이어는 혁신적인 세차기 개발로 글로벌 세차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화이어는 혁신적인 세차기 개발로 글로벌 세차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화이어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혁신브랜드 자동세차 부문에 선정됐다.

화이어(컴인워시)는 전국 지점 200개 설립, 국내 노터치 자동세차기 500대 보급 등을 통해 대한민국 1등 노터치 자동세차 브랜드로 성장했다. 무엇보다 혁신적인 노터치 자동세차기 개발에 앞장서 왔다. 세계 최초로 미니버스급 대형 밴, 캠핑카, 픽업트럭 및 45인승 버스, 덤프트럭까지 세차 가능한 노터치 자동세차기 제우스를 선보였다. 측면 블로워를 장착한 신형 노터치 자동세차기를 포세이돈 5시리즈는 사우디아라비아에 1000대 수출 계약을 마쳤다. 화이어는 ^사우디아라비아 중동 세차 시장 진출을 위한 조인트 벤처 설립 ^미국 일본 현지 법인 설립 및 친환경 세차 기술 개발 ^필리핀, 베트남, 태국, 홍콩 등을 통해 동남아 시장 진출로 글로벌 세차 브랜드로서 도약하고 있다.

양석원 화이어 대표는 “올해 신형 세차기 개발 및 투입으로 국내외에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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