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엔크린,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입주청소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엔크린

이미지 제공 : 엔크린

N크린(이하 엔크린)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입주청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엔크린은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상가청소를 복합 제공하는 클리닝 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임직원 모두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우리 가족이 지낼 집처럼”을 서비스 모토로 임하고 있다.

가전제품의 내부 청소나 곰팡이, 찌든때, 스티커가 많은 곳 등 다양한 환경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00% 본사 직영팀만을 투입하고 있다. 본사 직영팀은 전년 15팀에서 24년 3월 기준 30개 직영팀으로 서비스 인프라를 안정화 구축했다.

엔크린은 AS까지 책임지는 Full Care System으로 경력 5년 이상의 청소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전문 장비와 친환경 약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소 3명 이상의 청소인원을 투입하여 서비스 퀄리티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엔크린 관계자는 “현재 국내 대표 가사 서비스 플랫폼인 ‘미소’에서 1500개 이상의 후기가 누적되는 동안 평균 평점 4.99점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기존 서울/경기/인천 등 서비스에서 충청도와 강원지역까지 서비스 범위를 늘렸으며, 권역 내 가전분해 청소를 집중 강화하여 서비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엔크린은 고객 대표전화를 24시간 운영하여 고객이 처한 다양한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빠르게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입주청소 및 거주청소 전 고객에게 ‘피톤치드’, ‘유리막청소’와 ‘스팀청소’ 3개 안심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엔크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