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류준열·한소희, 드라마 '현혹' 동반출연 무산…"캐스팅 논의 중단"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한소희(왼쪽)와 류준열. 연합뉴스, 뉴스1

배우 한소희(왼쪽)와 류준열. 연합뉴스, 뉴스1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동반 출연을 논의했던 드라마 ‘현혹’의 캐스팅이 결국 무산됐다.

2일 ‘현혹’ 제작사 쇼박스 관계자는 “두 배우의 출연을 논의를 진행했던 건 맞지만 확정된 캐스팅이 아니었다”며 “더 이상 이를 논의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앞서 류준열과 한소희는 지난달 30일 각각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와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별을 공식화했다. 지난 2월 16일 열애를 인정한 지 2주 만의 결별이었다.

이에 두 사람이 출연을 논의 중이었던 한재림 감독의 새 드라마 ‘현혹’ 출연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다.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사실상 ‘현혹’ 동반 출연도 어렵지 않겠냐는 의견도 있었다. 결국 두 사람의 결별 여파로 ‘현혹’의 캐스팅 논의가 중단됐다는 사실이 제작사를 통해 공식화됐다.

한편 드라마의 원작으로 알려진 웹툰 ‘현혹’은 1935년 경성과 1800년대 상해를 배경으로 의문의 뱀파이어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호러 시대극으로, 지난 2019년 네이버에서 연재돼 인기를 끌었다.

특히 ‘현혹’은 한재림 감독의 연출작으로 주목받았다. 한재림 감독은 ‘연애의 목적’(2005) ‘우아한 세계’(2007) ‘관상’(2013) ‘더킹’(2016) ‘비상선언’(2022) 등을 연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