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성년 팀원 임신시키고 낙태"…'스맨파' 유명 댄서 사생활 논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에 출연한 유명 댄서가 미성년자 팀원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1일 스포츠경향은 “남성 댄스 크루 수장 A 씨가 미성년 팀원과 성관계를 하는 등 문제가 터져 해당 댄스 크루는 해체 위기에 몰렸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A 씨는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10년 댄스 크루를 결성해 지난해까지 수많은 상을 받으며 ‘월클 댄서’라는 별명을 얻었다.

A씨는 당시 오디션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미성년자 멤버 B양을 팀원들의 동의 없이 자신의 팀에 들였다.

이후 A씨와 B양은 깊은 관계가 됐고, B양은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며 A씨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이 과정에서 B양은 자기 동기들에게 “A씨와 성관계를 갖고 있다”고 털어놔 이 사실이 팀원들에게 알려졌다.

또 A씨와 B양은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려고 같이 공항에 갔을 때, 크루 멤버들에게 들키기도 했다.

특히 B양은 자신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에 A씨의 아이를 임신했다가 중절 수술을 했다는 글을 올린 사실 또한 멤버들에게 알려졌다. 팀원들은 이를 문제화하기로 했다.

한 팀원은 “A씨가 끝까지 멤버들에게 거짓말을 했고 우리가 팀을 나간 뒤에도 우리를 이용해 감성팔이를 했다”며 “도의적으로 잘못된 상황을 단순 해프닝으로 묻히길 원치 않는다. 모든 멤버들의 꿈을 지켜달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A씨는 “팀원들과 오해와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상태”라며 “회사 차원에서 입장을 정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