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소희·류준열 결별 불똥 튄 '현혹' 동반 출연…"논의 중이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한소희(왼쪽)와 류준열. 연합뉴스, 뉴스1

배우 한소희(왼쪽)와 류준열. 연합뉴스, 뉴스1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 동반 출연 검토중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현혹’ 제작진이 캐스팅을 고민 중이다.

‘현혹’의 제작사인 쇼박스 측인 1일 “류준열과 한소희 배우의 ‘현혹’ 출연과 관련해서는 최초 보도 이후 아직까지 달라진 게 없는 상황으로, 현재로서는 두 배우 모두 출연 여부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따로 새롭게 드릴 입장은 없다”며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한소희와 류준열은 지난달 30일 공식 입장을 통해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고 열애를 인정한 지 약 보름만이다.

이들의 열애는 결별로 끝났지만 불똥이 ‘현혹’으로 재점화됐다. 열애설 이전 한소희와 류준열이 주연으로 출연을 논의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며 화제를 모았기 때문이다.

‘현혹’은 1935년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매혹적인 여인의 초상화 의뢰를 맡은 화가와 미스터리한 여인의 정체를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영화 ‘관상’, ‘더킹’으로 호평받은 한재림 감독의 제작사 매그넘나인과 쇼박스 측이 시나리오를 기획 개발 중이다.

한편,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두 배우의 결별 소식을 전하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한소희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며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고 죄송하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다”고 했다.

또 “무엇보다 회사가 배우를 잘 돌보지 못한 책임이 크다. 반성하고 있다”며 “많이 늦었지만 지금부터 고쳐나가겠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