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남친 '제2 전청조' 의혹에…아름 "시간 지나면 진실 밝혀질 것"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걸그룹 티아라 멤버 출신 아름.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티아라 멤버 출신 아름.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티아라 멤버 출신 아름이 금전 사기 논란으로 '제2의 전청조'라는 의혹이 제기된 남자친구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아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차피 진실은 시간 지나면 밝혀지고 그냥 얼른 조용히 지나가면 좋겠다는 게 내 입장"이라고 적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날 오전 아름과 아름의 남자친구 A씨가 변호사비, 병원 치료비 등을 명목으로 지인과 티아라 팬들에게 여러 차례 금전을 편취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름은 지인들에게 전남편과의 이혼 소송과 교통사고 치료비 등을 이유로 돈을 빌려달라고 요구했다. A씨도 아름의 팬에게 아름의 자녀 치료비 등을 빌미로 돈을 빌린 것으로 알려졌다.

디스패치는 아름과 A씨가 최소 10명으로부터 4000만원이 넘는 금액을 빌렸다며, 이 중 200만원 정도를 변제한 상태라고 전했다. 하지만 아름은 디스패치에 "돈 빌린 적 없다. 해킹으로 인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A씨는 지난 2021년 5월 전 여자친구들을 상대로 사기, 협박, 성폭력 등의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출소 이후 지난해 9월부터는 '영화 각본가', '시나리오 작가'라며 작가 행세를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아름과도 이 시기에 만난 것으로 보인다.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대해 아름은 이날 오후 "마음대로 제보하고 마음대로 기사 쓴 사람들 때문에 벌어진 일에 가장 힘들고 지치는 건 나와 남자친구"라며 "판결문 조작에 아동학대 거짓? 아동학대는 중간까지 이미 조사 완료된 상태고, 엄마로서는 아동학대가 차라리 아니길 바란다고 수천번 이야기했다"고 반박했다.

이어 "아이가 힘들어하는데 감히 그걸 아동학대 거짓이라고 표현한 기자들에게 무슨 말을 더 남겨야 하나"라며 "그 기자들은 사과해야 한다. 그렇게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여전히 속상한 것은 진작 인스타그램을 안 했더라면 해킹범에 대한 피해자는 없었을 텐데 하는 안타까움 정도"라며 팬들에게 금전 요구를 한 것은 해킹으로 인한 것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보도된) 카카오톡 내용 보면 누구인지 다 안다"며 "본인들 힘들 때는 다 도움받고 내가 힘들 때는 등 돌려서 인연 끊은 사람들, 맘대로 제보한 것에 대해 고소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먹잇감 맛있느냐"며 "맛있게 드시고 나중에 체하시면 약도 없으니 꼭 사과 기사도 기대하겠다"고 비꼬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