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동훈, 서울 격전지 4곳서 지지 호소…이재명, 낙동강 벨트 찾아 지원사격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 뉴스1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 뉴스1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5일 서울 영등포구·성동구·중구·강동구 등 격전지 4곳을 찾아 4·10 총선 지지를 호소한다.

이날 한 위원장은 오전 영등포구 여의도역에서 출근길 인사를 할 예정이다. 이 지역은 박용찬 후보가 출마한 영등포을 선거구다. 이어 성동구 왕십리역 광장과 중구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서 거리인사를 한다. 중·성동갑에는 윤희숙 후보, 중·성동을에는 이혜훈 후보가 각각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했다.

한 위원장은 오후에는 강동구 암사시장(강동갑 전주혜 후보)과 천호동 로데오거리(강동을 이재영 후보)에서 거리 인사를 하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 전민규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 전민규 기자

한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5일 경남 일대 ‘낙동강 벨트’를 찾아 4·10 총선 후보 지원 사격에 나선다.

이 대표는 오전 경남 거제 삼성중공업을 찾아 출근하는 근로자들을 만난 뒤 민주당 경남도당으로 이동해 현장 선거대책위원회 회의를 주재한다. 이어 경남 창원의 반송시장을 방문해 현장 기자회견을 한다.

오후에는 낙동강 벨트 요충지인 경남 김해와 양산을 찾아 김해 삼계수리공원, 양산 남부시장에서 유권자들과 만난다.

이 대표는 이번 총선의 승부처로 꼽히는 낙동강 벨트 지역에서 ‘정권 심판론’을 부각해 표심 호소에 나설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