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딜팡,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쇼핑몰-골프용품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딜팡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쇼핑몰-골프용품’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2018년도에 설립된 딜팡은 누적 회원 수 220만, 누적매출 854억 등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온라인 골프쇼핑몰로, ‘고객의 가치를 중시한다’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딜팡에는 혼마, 마제스티, 브릿지스톤, 아디다스 등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400여 개의 브랜드가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입점해 있으며, 고객들에게 2달에 1번 대규모 기획전과 상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와우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배송 시스템인 ‘프라임 배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딜팡의 허인정 대표는 “올해로 브랜드 런칭 6주년을 맞이한다. 앞으로 딜팡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히트브랜드대상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인 ‘고덕호 프로’가 딜팡의 전속 모델로 합류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