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크골프채 전문 브랜드 ‘올인파크골프’, 2023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1위 달성

중앙일보

입력

파크골프채, 파크골프공 등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파크골프 전문 브랜드 ‘올인파크골프’는 2023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 주최, 중앙일보 후원으로 수상하는 ‘2023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은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분야에 따른 전문 심사위원이 브랜드에 대한 공적 심사를 진행해 최종 선정한다.

올인파크골프는 플랫폼 부분 온라인 투표, 일대일 전화 설문 합산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전문 선수용 채와 몸이 불편한 분들을 대상으로 맞춤 수제작한 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파크골프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품질 제품과 빠른 AS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고객만족도가 높다.

일주일 동안 직접 체험한 후 환불할 수 있도록 100% 환불 보장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6개월 무상 AS, 평생 AS 보장 정책 등 사후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

특히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제품 성능 개발에 보다 적극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올인파크골프는 지금처럼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여 브랜드 로열티를 없애고, 물류와 유통 등 기타 비용을 제조원가에 투자해 제품 질을 높이는 한편, 부가 비용을 줄여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최선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