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퍼플독’,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와인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플독’이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대상은 고객만족경영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한 브랜드를 공정한 평가로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 주최,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있다. 본 시상식은 대외적으로 결과를 공표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 동시에 경쟁력을 강화하고 서비스 질 향상을 높일 기회로 평가받고 있으며 퍼플독은 올해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퍼플독은 국내 와인 정기 구독 서비스 영역을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와인이 아닌 와인 서비스를 판매한다는 미션 아래, 고객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직접 수입, 유통, 온∙오프라인 양방향 채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여러 창구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또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안정적인 서비스까지 구축해 제공하면서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였고,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입소문을 탄 결과 B2C뿐만 아니라 B2B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제네시스, 롯데백화점 등 국내 탑티어 브랜드들이 고객 케어 프로그램 일환으로 퍼플독의 와인 추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퍼플독은 2023년 기술혁신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한국경제신문과 스태티스타가 선정한 ‘대한민국 성장 챔피언 2024년’ 25위를 기록하는 등 2023년에만 다양한 수상 경력을 쌓으며 남다른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