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아 화장품 아토먼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어먼스코퍼레이션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먼스가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은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며, 국내 소비 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키는 브랜드로 발전해 올바른 소비의 지표를 제공해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독보적인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아토먼스는 ‘우리 아이를 위한 첫 번째 선택’이라는 슬로건으로 원료 선정부터 배합해 안전한 성분을 갖춘 아기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모든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을 제조·생산하고 있다.

아토먼스 대표 제품은 유아 보습크림으로 아토먼스 독자 개발 포뮬러인 아토먼스 5-프로바이오틱스™의 5종 유산균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크림은 독일 더마테스트, 24시간 보습 유지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토먼스 관계자는 "제품 출시까지 오랜 연구 기간과 엄격한 성분관리, 테스트 등을 거친 결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의미 있는 상을 받은 만큼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제품 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