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선불형카드업체 머니트리카드, '2023 KEBI 브랜드 대상' 선정

중앙일보

입력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선불카드 머니트리카드가 '2023 KEBI 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KEBI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부문별로 트랜드를 선도하며 소비자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브랜드의 공적 심사를 진행하여 최종 선정한다.

머니트리카드는 온라인에서 주로 사용하는 결제수단인 휴대폰결제를 비롯해 간편계좌와 머니트리캐시로 충전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다.

간편결제 앱 '머니트리'와 연동해 포인트, 상품권, 신용카드 등으로 충전한 머니트리캐시도 전국 약 300만 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머니트리카드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머니트리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와 발급비 없이 누구나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또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충전과 사용을 기준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말정산 시에는 체크카드와 동일한 3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머니트리카드 관계자는 "머니트리카드는 주로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휴대폰 결제 수단을 카드에 접목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유용한 서비스"라며 "머니트리 앱과 연동해 기존에 오프라인 결제에 사용할 수 없었던 포인트들을 결제에 이용할 수 있는 등의 편리한 기능들로 결제 규모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